대리 친구 동화향기 11
최민혜 지음, 홍우리 그림 / 좋은꿈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최민혜 작가의 친필 싸인이 있는


좋은꿈의 대리 친구가 도착했어요.


대리 친구 읽고나서  친구와의 관계와 용기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어요.



유진이는 진정한 친구를 사귀고 싶어해요.


어느 날 유진이 책상 서랍속에 대리 친구를 해주겠다는 쪽지를 발견합니다


최민혜 작가의 친필 싸인이 있는 대리 친구예요.


작가의 싸인이 있는 책


대리 친구를 더욱 소중하게 잘 간직해야겠어요.




진정한 친구와 함께 하기를 원하는 유진이 책상 속에


한시간에 2,000원을 주면 친구를 해 준다는 대리 친구가 나타났어요.




친구가 나를 부르면 당장 달려 나가고  싶나요??


우리반 도독이 아닌데도 그 친구를 위해 용기 내 말할수 있나요??




아빠는 대리 운전을 해요.


친구와 같이 있는데 길에서 아빠를 만났어요.


유진이는 아빠를 피했어요.


유진이는 아빠가 미국에 있다고 말하고 미국에서 살다왔다고 했어요.




떡볶이가 갑자기 먹고 싶었어요.


유진이는 떡볶이를 같이 먹을 친구가 필요했어요.




달님이는  대리 친구예요.


달님에게 속 마음을 이야기 하니 편했어요.




달님이는 같은 반 친구 경아예요.


경아는 도둑으로 의심을 받게돼요.


유진이는 용기를 내 달님이가 도둑이 아니라고 말했어요.


대리친구는 왜 돈이 필요한지 알게 된 유진이


둘은 과연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친구를 잘 사귀어야해요.


마음이 통하고 변치않는 그런 친구가 있다면 아주 행복해요.


힘들 때 힘이 되어주는 친구~!


 대리 친구를 읽으면서 소중한 내 친구가 있어 행복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껴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