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사냥꾼 실렉스
스테판 세네가 지음, 양진희 옮김 / 한림출판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재미있고 유쾌한 책


한림출판사 공룡 사냥꾼 실렉스가 왔어요,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어리고 작지만 용감한 실렉스!!


실렉스는 공룡을 사냥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요.



호모디노라는 별에는 여러사람들이 살아요.




호모디노 별에는 사람들도 살지만 공룡도 살고 있어요.


사람들의 일상은 사냥이예요.



 공룡들 세계에서는 몸집이 중요해요..


사람들 역시 몸집이 커야해요.


몸집이 작으면 사는게 쉽지않아요




사과 세개 크기만한 실렉스가 사냥꾼이 되어


 달이 일곱 번 뜨기 전에 다부숴버려 하나, 꼬리로찔러 하나,


다잡아먹어 하나를 산 채로 잡아오겠다고 선언해요.


 사람들은  사과 세 개 만한 키로는 사냥꾼이 될 수 없다며

실렉스를 비웃었어요.



 너는 절대로 사냥꾼이 될 수 없어!


 사냥꾼이 되려면 키가 크고 힘도 세야 해.


 피도 눈물도 없이 남의 사정 따위는 봐주지 말아야 한다고. 


하지만 너는 기껏해야 사과나 딸 수 있잖아. 




다부숴버려는 성질이 고약한 공룡이예요.


실렉스는 스텔 삼촌의 말을 기억했어요


실렉스는 지혜를 발휘해 공룡 다부숴버려를 잡아 길들였어요




다부숴버려처럼 꼬리로찔러를 잡아 친구로 만들었어요. 


마지막으로공룡세계의 폭군 다잡아먹어는 


뭉치면 힘이 된다는 것을 믿고 다부셔버려와 꼬리로찔러와 힘을 합쳐


다잡아먹어마져 친구로 만들었어요.



사람들은 세마리의 공룡을 죽이지 않아 사냥꾼이 아니라고 했어요.


그러나 실렉스는 



나는 사냥꾼이지 죽이는 사람은 아니야~~


지혜롭고 용감한 실렉스!!


사람들이 "안돼"라는 선입견을 깨고 동물과 소통하며 친구가 되었어요.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보여주고 생명존중에 대해 알려준


한림출판사 공룡사냥꾼 실레스는  흥미로운 그림책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