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리치 - 돈과 시간의 자유를 위한
심길후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돈과 시간에서 자유롭고 싶은 욕망에 무턱대고 신청한


나비의 활주로의 "프리리치"가 도착했습니다



프리리치 저자 (사)한국영업인협회 심길후 회장에게 도움을 받은 사람들은


 대대적인 성공을 거두며 지금은 각 업계의 톱(Top)들이 되어 종횡무진 활약 중입니다.


부자들의 멘토 심길후 회장의 프리리치를 읽으면서


자본, 인맥, 방향없는 사람들을 위해


최단기간 내 부를 이루는 방법 프리리치에서 배워봅니다.




프리리치에서는 돈과 시간의 자유, 경제적 자유를 만들어주며


 자본, 인맥, 배경 등이 없어도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의 공식 ‘프리리치 7단계’와


인생템 프로세스를 위한 8가지 요소가 담겨져 있습니다.



 돈도 시간도 많은 부자인 프리리치 Free + Rich가 되기위해서


해서는 안되는 것과 해야하는 것이 분명하게 적혀있습니다.



‘일한 만큼 대우를 받고 있다’ 라는 고정관념과 허상을 깨닫게 되면,


 부자가 될 수 있는 길은 조금씩 가까워지고


 그 첫걸음은 남들이 만들어 놓은 보이지 않는 쳇바퀴의 존재를 깨닫고 


그곳에서 내려오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인생템 프로세스 첫번째는 10년 플랜입니다.


테크노퀸 친구 중에 10년 플랜을 갖고 사는 친구가 있는데...


프리리치를 읽으면서 그 친구를 떠올렸습니다.


주부에서 수필가로 학생을 가르치고 SNS기자로 활동하는 열정적인 그녀를 볼때마다 


대단하다는 생각을 갖곤 합니다.


두번째는 목표를 정확히 잡는 타킷팅입니다.



세번째 요소는 로볼입니다.


로볼의 역활은 낮고 느린공처럼 천천이 낮게 천천히 고객에게 다가가


네번째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없이 포인트를 잡아 활동을 합니다



다섯번째는 잠재고객을 실제고객으로 만드는 것을 개입상품이라합니다.


일례로 세미나에 참여하게 해 실제 투자고객되도록 만드는 것이지요.


여섯번째는 멘토 포지셔닝입니다.


잠재고객들이 실제고객이 되고 전문가의 입장이 되어 


고객 상담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줄 알아야합니다.



일곱번째는 비지니스 현장에서 쓰이는 텍스트와 이미지로 이루어진 홍보물입니다.


여덟번째는 셀프 어프로치입니다.


잠재고객 들이 먼저 나를 찾아 "상담 받아 보고싶다."를 하고 싶어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왜 부자가 되려는지


부자가 되려면 어떤 아이템을 선택할 것인지


사업을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한지


그 목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어떠한 겨육과 사전 경험이 필요한지


그에 따르는 세부 계획은 무엇인지


프리리치가 되기 위해 준비 했나에 대해 생각을 해봅니다.



"꿈을 날짜와 함께 적으면 목표가 되고,


목표를 잘게 쪼개면 계획이 되며,


계획을 실행에 옮기면 현실이 된다."


지난 시간 난 머했지?? 라는 후회와 함께  마지막 글이 더더욱 가슴에 파고듭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