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가 좋다면 이런 직업! 이런 직업 어때? 2
스티브 마틴 지음, 톰 울리 그림, 강젬마 옮김 / 한솔수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스포츠의 세계, 스포츠에 관한 직업의 세계를 알 수 있는


한솔수북의 스포츠가 좋다면 이런직업!! 책이 왔어요.


진로멘토를 하는 테크노퀸에게 도움되는 책이네요.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스포츠 관련 직업의 세계를 소개하는 


친절한 책  한솔수북의 스포츠가 좋다면 이런직업!! 입니다.




스포츠가 좋다면 이런 직업!! 에서는

 25가지의 직업과 그에 파생된 직업을 소개하고 있어요.





스포츠 관련 직업에 대해 알게 되었다면


 내게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을 알아보는 테스트 방법도


뒷부분에 수록되어 있어요.




스포츠를 종목에 따라 장단점을 설명해주고 


장래 희망에 대해 다시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도록 피드백이 써있어요.


스포츠 선수, 매니저, 에이전시, 치료사, 기자 등


스포츠 관련 직업이 다양해요.


직업의 종류와 하는 일을 간략하게 키포인트를 잡아 설명해두었네요.




스포츠 관련 또 다른 종류의 직업을 보여줍니다.


취미로 시작한 스포츠에서 전문 직업인이 될 수 있겠어요.





평소 스포츠 관람을 즐기는 테크노퀸도 


성격과 맞는 직업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테스트를 해봤어요.


기자와 지도사가 나오네요.


와우~~ 딱 맞네요. 깜짝 놀랬어요.




아이들이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한솔수북의 스포츠가 좋다면?? 이런직업!!  한번 읽어보세요. 


 무척 채미있고 도움되네요.


신간도서 추천해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