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청소할 시간! - 내 일은 내가 책임 져요 마음이 튼튼한 아이 : 배우고 자라요 4
페니 해리스 지음, 위니 저우 그림, 김정한 옮김 / 썬더키즈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띵똥~

 썬더키즈의 인성교육책

뒤죽박죽 영화소동 & 반짝반짝 청소할 시간 이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내일은 내가 책임져요~!

반짝반짝 청소할 시간 먼저 읽어봅니다.


어디선가 좋지 않은 냄새가 납니다.

누구네 집에서 날까요??

에그머니나~~ 코알라집이었네요.


동물친구들은 코알라들을 돕기로 했어요.

반짝반짝 청소할 시간~!

서로 도와가며 친구집을 청소하는 착한 동물들이예요.

코알라들은 청소가 재미있었다며

다음부터 열심히 청소를 하겠다며 친구들에게  약속해요.

그런데 친구들이 떠나자 서로 먼지털기만 하겠다며 싸워요.

결국 코알라의 집은 청소를 하지않아 다시 더러워졌어요.

어쩌면 좋죠??


호랑이 타오는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해요.

혼자서 조용히 영화를 보고 있는데....


친구들은 타오와 같이 영화를 보겠다며 타오네 집으로 우당탕탕 들어왔어요.

지니는 친구들을  말렸지만 말입니다.

그런데 친구들을 말렸던 지니에게 호랑이 친구 타오가 앞에 앉았다며  화를 냈어요.


친구들이 다 집으로 돌아가자 타오는 심심했어요.

지니에게 사과하고 같이 영화를 보자고 말했어요.

지니와 타오가 영화를 보는데 밖에서 나는 시끌벅적 소리에

조용하게 영화를 볼 수가 없자

타오는 방해 받지않고 조용히 영화 보는 방법을 찾았어요.

친구와 함께 할 줄 아는 타오

친구를 헤아릴 줄 아는 지니 둘 다  마음이 참 예쁘네요.

썬더지니 인성교육책,

반짝반짝 청소할 시간과 뒤죽박죽 영화 소동을 읽고

마음이 훈훈해지는 이유는 친구를 배려하는 착한 친구들 이야기라 그래요.

 테크노퀸은

친구들과 시이좋게 잘 놀고 먹을 것도 잘 나누고 배려할 줄 아는 우리집 5살언니에게

 칭찬을 둠뿍 많이해줘야 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