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옷으로 만든 특별한 이야기 딱따구리 그림책 28
수-엘렌 패슐리 지음, 시아 베이커 그림, 고정아 옮김 / 다산기획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5살언니에게 읽히고 싶었던 책

<내 옷으로 만든 특별한 이야기> 책이 왔습니다.

"택배 아저씨" 감사합니다.


다산기획의 <내 옷으로 만든 특별한 이야기>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 처럼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아멜리아는 민들레 솜처럼 부드럽고,

 오후 햇살처럼 따뜻하고,  사랑하는 곰인형처럼 포근한

반짝이는 단추 네개 달린 외투를 너무 좋아해요.

어느 날,  아멜리아의 특별한 외투는 아멜리아의 몸에 맞지 않아요,

엄마는 동생 릴리에게 물려주자고 했어요.


그 특별한 외투도 이제는 릴리의  몸에 맞지 않게 되었어요.

릴리는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인형에게 그 외투를 입혔어요,

릴리가 학교에 다니면서 릴리는 인형이랑 놀지않았어요.

특별한 외투는 옷장 한구석에 버려져있다가

 고양이 콘플레이크 가족을 위한 이불이 되었어요.

하지만 고양이 새끼들이 자라자 떠나버리고 말았어요.

아멜리아와 릴리가 좋아했던 외투는 고양이털이 잔뜩 묻고 낡아진데다 단추도 두개 밖에 남지 않았어요.

엄마는 낡고 더러워진 외투를 곰인형의 특별한 외투로 만들어주었습니다.

민들레 솜처럼 부드럽고,

 오후 햇살처럼 따뜻하고,  사랑하는 곰인형처럼 포근한

반짝이는 단추 두개 달린 외투가 되었습니다.


옛날에는 형제들이 많아 맏이로부터  물려 받은 옷을 입고 사는 것이 다반사였어요.

어느 집에서나 흔한 일이었습니다.

테크노퀸도  언니가 입던 예쁜 옷 몰래 입었다 들켜서 혼났던 일이 기억나네요. ㅋㅋ

 옛 추억을 소환한 <내 옷으로 만든 특별한 이야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