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 만나는 세상 이레네 페나치 그림책
이레네 페나치 지음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띵똥~~ 택배가 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고퀄리티 글이 없는 이야기 책 『산에서 만나는 세상』이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글 없는 그림책  『산에서 만나는 세상』은 온가족이 재밌게 읽을 수 있어요.

하나- 그림을 꼼꼼히 살펴가며 자유롭게 그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봐요.

두울-산에서 만나는세상에서는 동물들이

그려져 있어요. 오감 활용!! 사계절을 느껴봐요.

세엣- 글 없는 이야기책의 장점을 살려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봐요.

테크노퀸과 5살언니는 글 없는 이야기책 『산에서 만나는 세상』을

우리들만의 이야기 책으로 만들어갑니다.

『산에서 만나는 세상』 의 작가 이레네 페나치는

산에 함께 가주신 부모님과

많은 길에서 모험을 같이 한 프란체스코와, 앨리스 그리고 사촌들

그리고 느리게 길을 걷고, 멈춰 서 관찰을 즐기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책을 펴냈습니다.

『산에서 만나는 세상』은

 2020년 IBBY 어너리스트와 dPICTUS '전 세계 눈에 뜨는 그림책 100'에 선정되었습니다.

여름에는 냇가에서 물고기를 잡고

캠핑하면서 밤하늘의  은하수를 따라 꿈나라로 여행을 갑니다.

가을에는 친구들과 밤송이를 주우며 가을을 만끽하고

겨울이면 눈썰매를 타며 추억을 쌓기도 합니다.

글이 없어도 재미있게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재능교육의  『산에서 만나는 세상』은

우리 가족 모두 즐기는 이야기가 있는 그림책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