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내가 만드는 스크린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띵똥~~ 택배가 왔어요.

"택배아저씨 감사합니다"

우아페 카페를 통해  두드림엠앤비 엉덩이 탐정이 나오는 스크린북!!

<내가 만드는 스크린북>이 도착했습니다.

 


두드림엠앤비 내가 만드는 스크린북은

에니메이션 속장면을 색칠하고 오리고 붙이고

4단계로 그림을 끼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재미난 이야기책입니다.

 


 두드림엠앤비 내가만드는 스크린북!!

엉덩이 탐정과 함께하는 나오는 등장인믈입니다.

엉덩이  탐정 옆에는 늘 조수인  브라운이 함께 합니다.

 


서로 다른 그림찾아보기

색칠을 하고 어느 부분의 그림이 다른지 찾아봅니다.

색칠을 하면서... 영어 단어로

"얼굴색은 피치, 머리는 블랙" 하면서  집중합니다.

 

그림이 다른 5군데를 겨우 찾아냈습니다.

다른 그림 찾기가 은근 어렵네요.

집중력과 인내심을 요하드라구요. ㅎㅎ

 


엉덩이 탐정 스크린 색칠놀이 방법을 읽은 후

스크린을 만들었습니다.

일단은 색칠놀이부터 하고
엉덩이 탐정이 되어 밤인을 잡기 위한 계획을 세우기 위해

아는 글씨만으로 메모를 합니다.

 


받침대를 만들기 위해서는 풀과 가위가 필요합니다.

스크린북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받침대를 만들고

 엉덩이 탐정, 조수 브라운, 괴도 유를 색칠한 후 가위로 자른 후 받침대에 꽂으면 됩니다.

이야기를 꾸미고 위치를 바꿔가며 놀아도 재미있어요.

 


 두드림엠앤비 내가만드는 스크린북!! <엉덩이 탐정편>

5살언니가 색칠하고 만드는데 공을 들인 스크린북으로

집중력과 끈기와 인내심을 키울 수 있는

이야기, 꾸미기, 만들기를 할 수 있는 멀티놀이책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