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급수 1급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급수
노영혜 지음, 종이나라 창의인성교육연구소 감수 / 종이나라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띵똥~~ 택배가 왔어요.

우아페 카페를 통해 당첨된 종이나라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 급수1급 책이 왔어요.

 
종이접기를 잘 못하는 테크노퀸!!

와우~~ 언빌리버블~~

똥손 테크노퀸이  종이나라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 급수1급 책을 보며

색종이로 동물을 만들었어요.


종이나라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 급수1급 책은

스스로 학습하는 종이접기능력1급 교재예요.

이 책은 종이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어린이 급수종이접기 ‘3급→2급→1급(마스터)’ 자격 중

 1급 대비를 위한 교재예요.


 종이접기 기본형 10개 중에서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 1급』 교재에서는

 10가지의 기본형을 소개하고 그 기본형에서 발전된 작품들이 실려 있어요.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 급수1급 책은

한글과 영어로 표기되어 있어  영어 학습에도 도움을 주며,

 까다로운 부분은  QR코드를 통해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종이접기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했대요.


 종이접기 기본 도전!! 강아지를 접어보기로 했어요.


5살언니와 천천히 이야기하며 접었더니

생각외로 괜찮네요. ㅋㅋ

5살언니는 플레이모빌을 꺼내 종이로 만든 강아지와 연극놀이를 했어요.

이번에는 새를 만들어봤습니다.

글과 그림으로 쉽게 설명하고 있어 접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뒷장으로 넘어갈 수록 점점 난이도가 높네요.

1일 1종이접기 도전!!

5살언니와 차분하게 앉아서 인내심을 갖고 종이접기를 하고 있습니다.


종이접기는 수학·과학 그리고 예술이라네요.

똥손인 테크노퀸도 종이접기를 하다보니 금손으로 변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정확성, 집중력, 사고력, 상상력, 구조분석력, 자신감, 관찰력, 예술성 등

어린이에게 두뇌활동에 도움되는 종이접기는 특히나 인내심 키우는데 그만인것 같아요.


종이나라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 급수1급 책은

종이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어린이 급수종이접기 1급 교재래요.

스스로 학습하는 종이접기능력 검정 교재,

  종이나라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 급수1급으로 공부하고

 자격증 취득 도전해 보세요.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