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의 초콜릿 메달 - 배려심을 배워요 마음이 튼튼한 아이 : 배우고 자라요 1
페니 해리스 지음, 위니 저우 그림, 김정한 옮김 / 썬더키즈 / 2021년 5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띵똥~~ 택배가 왔어요.

한번에 두권!!

 배려심 그리고 함께 놀기 배우는 인성책

썬더키즈의 피니의 초콜릿 메달 & 난 숨바꼭질이 제일 좋아~~ 입니다.

잘 읽고 친구와 사이좋게 지낼게요.


피니의 초콜릿 메달 & 난 숨바꼭질이 제일 좋아~~

잠자기 전에 큰소리로 읽어봅니다.

 

썬더키즈 인성교육책은 유아교육 연구 결과 바탕으로 만들어졌어요.


 피니의 초콜릿 메달!!

마음이 튼튼한 아이는 배려심을 배우고 자랍니다.

피니의 초콜릿 메달에 등장하는 친구들이예요.

피니는 하마친구입니다.

동물들의 운동회 날이예요.

메달이 초콜릿이래요.

하마 피니는 기린 지니에게 초코렛 메딜을 타고 싶다고 말했어요.

그런데 피니는 운동게임을 할 때마다 번번히 꼴찌가 되었답니다.

다른 친구들은 피니가 게임을 하다 넘어지고 꼴지하는 모습을 보고 웃었어요.

지니는 친구들에게 피니를 약올리면 안된다고 이야기 했어요.


다음 게임에서 피니는 열심히 달려 1등이 되나 했는데....

뒤 따라오던 지니가 넘어진 것을 보고 지니를 도와주었어요.


지니는 친구들에게 말해 초코렛 메달을 피니에게 전달했어요.

1등해서 초코렛 메달을 따는 것보다

 넘어진 친구를 도와주는 것이 우선이라는 것을 피니가 보여줬어요.


"마음이 튼튼한 아이로 배우고 자라요." 시리즈 2번째는??

<난 숨바꼭질이 제일 좋아~~> 입니다.

<공평하게 놀아요>를 테마로 가지고 있는 <난 숨바꼭질이 제일 좋아~~>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실려있을까요??

 


기린 지니는 숨바꼭질을 좋아햐요.

그러나 지니는 키가 커서 제일 먼저 들켜요.


피니는 잘 들키는 지니가 속상해 할까봐

숨바꼭질 게임을 그만두지고 이야기합니다.

고집을 피우는 지니는 계속해서 숨바꼭질만 하자고 해요.

 

키가 큰 지니는 이번에는 우물 속에 숨었어요.

다른 친구들은 지니를 찾다 지쳤어요.


제발 ~~ 지니야~~ 우린 힘들어. ㅠㅠ

그만하면 안되겠니??

그러게요. 지니는 다른 친구들 생각은 안해요.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5살언니에게 물었더니...

친구들과 사이좋게 놀려면 조금씩 양보해야 한다고 말하네요.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는 배려하고 양보해야 한다는 것을

썬더키즈의 피니의 초콜릿 메달 & 난 숨바꼭질이 제일 좋아~~

배려심 그리고 함께 놀기 인성책을 읽고 배워요.


<위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주관적 견해로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