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엔카와 사토루 지음, 이주 옮김 / 팬덤북스 / 2019년 2월
평점 :
품절


고객 불만 대응에서는 정해진 지침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 담당자가입을 심리적 상처를 줄이고 평상심을 유지하면서 그때그때의 상황에 적절히 대응해 나가는 것이다. 나는 이 책을 고객 불만 대응의 ‘순서‘와 ‘실전 테크닉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설명하기 위해 썼다.

10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