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룰
에스더 힉스.제리 힉스 지음, 박행국 옮김, 조한근 감수 / 나비랑북스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생각의 힘과 에너지!

 

이책의 주요 내용들은 사람의 생각은 창조의 힘을 발휘하기 때문에

어떤 생각으로 어떤 창조물을내가 만들어 놓을 것인가?

어떻게 생각을 컨트롤 하면서 나에게 좋은 창조물을 만들어 취할것인가?

지금 내 앞에 있는 모든것들은 내가 이때가지 살면서 생각해서 그럼으로서 만들어진 모든것이다.

라는 글들로 압축할수 있을것 같다.

 

책을 읽으면서 긴장감이 들다니.... 많은 이야기들이 수긍이 많이 가는 이야기들이라 [정신 바짝 차려야 겠구나!!]

라는 마음이 들었을 정도이니 말이다.

 

 

우리는 항상 돈.돈.돈.돈. 돈타령을 자주한다. 나까지도 말이다. 하지만 가만히 생각해보면 그 돈이라는것을

얼마나 원하는지 어떻게 취할것인지 구체적인 계획을 먼저 세운적은 없었던것 같다.

그냥 직장에서 일해서 월급이 나오면 ... 그걸루 ... 그걸로는 부족한데 ... 아 ..그럼 어떻게 해야 돈음 많이 벌지?

라는 생각들로 오히려 자신을 더 혼란스럽게 하고 힘을 빼게 하곤한다.

바로 나자신이 나자신을 힘들게 하는 경우 말이다.

 

이 책에서 하나의 법칙이 나온다 바로 끌어 당김의 법칙!!

사람들은 재물과 성공을 원하지만 늘 마음속엔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서 생각만으로 원하는것을 갈구한다.

하지만 그래서는 결코 성공할수 없다는 것이다. 원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그것이 반듯이 내가 가질 당연한

결과물이라고 생각함으로서 내 행동이 그것을 가진듯 긍정적올 행동함으로서 원하는것을 쫓아가는 형국이 아닌

원하는것이 자연스럽게 내것이 된다는 방식의 법칙이다.

이 글을 읽으면서 개인적으로 생각이 든 인물이 라이트형제였다. 그들은 하늘을 나는 물체를 만들기를 생각하면서

끊임없이 도전을 시작했다 . 아마도 그들의 확신적인 생각과 열정이 이미 미래의 어느날 하늘을 나는 물체의 부품들이

하나 하나 만들어져 어느 시점에서 그 물체와 라이트 형제가 만났으리라.

 

내가 지금 불행하다면 그 불행은 내가 만든것이고 내가 지금 가진 성공과 지금 누리는 행복또한 내가 만든것임을

잊지 말하야 할것이다.

이 책을 읽고 난후 겁이 나서라도 내 머릿속에서 부정적인 생각들은 하나 하나 지워져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찬

생각들로만 가득 찰것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네 여자집 2012-05-24 17: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평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