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6-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한동안 우공비만 가지고 공부하던 우리 딸~

우공비 말고 다른 책도 접해보고 싶다해서 다른 교재도 만나게 해주었는데,

그래도 우공비가 제일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6학년 2학기 마지막 초등 학습서는 우공비자습서가 되었답니다.


 

이제는 대부분의 공부를 스스로 하는 때라서 문제집도 좋지만,

숙제 할때 도움이 되는 자습서로 선택을 했네요.

올해 우공비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니

더욱 좋아하고 공부할 맘이 나는 것 같아요.


 


지난 학기는 특히나 과목별로 다~ 다른 문제집을 구매하는 바람에

이런 세트를 구매하지 않아서 덤(?)을 못 받은 아쉬움이있는데,

이번에는 가방도 너무 이쁘고~ 교재 구성도 알차서 뿌듯하기까지 하네요..ㅎㅎ

공부달력도 받았는데 그건 딸래미가 바람같이 채가서.. 매일 들고다니고 있어요.


 


기본적인 국,수,사,과의 자습서 겸 문제집 4권에

서술형 문제집, 또 영어 자습서에 5분 쪽지 시험까지.. 알차요..

자습서..처음에는 낯설은 단어였지만.. 이젠 전과보다 낯익은..

전과보다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을 스스로 할 수 있게 하면서

학교시험 완벽 대비하는 문제집까지 함께 되어있는 구성이라

스스로 공부하게 하면서 안그래도 할 거 많은 6학년에 딱 맞는 문제집이랍니다.


 


영어학원을 다니고는 있지만, 학교에서 배우는 영어에 대해서

특별히 공부하지 않았었는데, 듣기평가도 있는 영어문제집이 있으니

이젠 영어공부도 하고 가라고 해야겠네요.


 


서술형 대비 문제집도 정말 좋아요~

초등학교때는 서술형에 대해서 그렇게 부담도 없고 어려워하지 않았는데,

중학교에는 서술형이 무척 중요하더라구요.. 이제 슬슬 연습을 할 때인듯 해요.


우공비맘12기가 되어 다시 만난 우공비는 역시나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방학때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초등 유종의 미를 거두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