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사과 세트 4-1 - 전3권 - 국어,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14년 우리딸이 이제 4학년이 되네요.

4학년이 대학을 결정짓는 중요한 시기라는데, 이런 시기에 교과서도 바뀌고.. 좀 걱정이 되요.

교과서가 바뀌다보니 보통때 같으면 방학이 시작할 때쯤 서점에 가서 문제집을 비교해보곤 했는데

이번에는 문제집이 모두 늦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서점에 가는건 관두고, 3학년 때부터 사용해오던 우공비로 결정했답니다.

우공비가 개념 정리도 좋고 부록도 무척 마음에 들었거든요.

하지만 우공비 수학은 약간 쉬운 듯 해서 우공비 수학대신에 쎈 수학으로 결정했어요.

우공비는 수학이 포함된 4종 세트와 수학을 뺀 3종 세트가 있어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더 좋네요.

우공비 3종 세트에는 4종세트에 있는 오답노트가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오답노트는 아직까진 크게 필요할 것 같진 않고 다른 노트로 대체가 가능하니..3종으로 선택했어요.
3종 세트에도 과목별 단원평가와 계산비법책이 들어있어서 너무 다행이예요.

3학년 때도 단원평가와 계산비법책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거든요.

우리 딸 학교는 중간, 기말고사를 보기 때문에 단원평가 문제집으로 대비를 했고

연산에 약한 부분은 계산비법책이 부담스럽지 않게 도와주어 효과를 보았네요.

그리고 이번에 만나게 된 쎈 수학.. 워낙 좋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가 많이 되고 있어요.

쎈은 그렇게 쉬운 책이 아니라서 선행보다는 학교 진도와 같이 나가려고 해요.

선행용은 좀 더 쉬운 책으로 준비하려구요.

4학년 이제 총알도 장전했으니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