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호러스쿨
가비스코 편집부 지음 / 가비스코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처음 제목을 보았을 때는 코믹을 못보고 호러스쿨만 보아서 무서운 내용이 있는 불량도서(?) 인줄로만 알았네요. 3학년된 우리 아이가 요즘 귀신얘기, 무서운 이야기 등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 책인줄로만 알았지요. 그래서 아이가 사달라고 할 때 안된다고 그랬는데, 내용을 살펴보니 그런 책이 아닌 마법서를 찾는 내용이고, 그 주인공들이 저승사자인 만두, 구미호, 미이라 등이라 아마도 호러스쿨이라는 제목이 붙은 것 같더라구요. 요즘 공부에 힘들어하는 아이를 위해 바로 주문했지요.  

저승사자 만두가 마법서를 찾는 여행을 하는데, 곳곳에 퀴즈가 나오고 퀴즈를 풀면서 마법서를 획득하는거예요. 어른인 제가 보기에는 그림도 약간 유치하고, 내용도 유치한데 아이들은 얼마나 재미있어 하는지요..^^*
3학년인 큰애는 퀴즈푸는데 정신없고, 7살인 둘째는 그냥 만화 자체를 재미있어 합니다. 사실 더 재미있어 하는건 같이 들어있는 보드게임이지요.
2~4명이서 하는 룰렛게임인데, 두 딸과 아빠가 저녁마다 재미있게 한답니다.

요즘 아이들이 학교공부에 학원에, 학습지 하느라 머리에 쥐가 난다고 하고, 읽어야 하는 책도 교과서 관련 도서 아니면 학교 권장도서.. 만화도 학습만화밖에 못읽는 데 이렇게 머리를 식히면서 게임도 하는 책이 나오니 좋네요. 
게임을 하기 전에 꼭 숙제부터 다하라고 하니, 해라해라 해야 겨우 하던 숙제를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해치우고 게임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빨리 2권 사오라고 난리네요.
중간고사가 얼마 안남아서 시험 잘보면 사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사실은 벌써 사놓고 시험끝나기 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