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스타트업 중학 수학 3-상 (2024년용) 숨마 중학 스타트업 수학 (2024년)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 스타트업 중학수학 3-상으로 3학년 수학 준비해요~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은 3단계가 있어요.
스타트업-개념기본서-실전문제집 이렇게 되어있는데, 전 처음에 모르고 개념기본서부터 했었어요.
개념기본서도 혼자 공부하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았는데, 개념을 처음 접하는 아이에겐 좀 벅차더라구요.
그래서 스타트업을 봤는데, 이게 처음 공부하기에 딱 좋네요.
개념서+연산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개념서에서 알아야할 개념들을 하나하나 풀어서 알려주고 바로 문제로 반복연습시키니
개념을 정말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이더라구요.
그래서 스타트업으로 쭉 공부하고 있구요. 이번에 3-상 공부들어가요.

 

 

 

수학 개념서는 보통 개념을 쭉 설명하고 기본문제-유형문제로 공부하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보니 학원을 다니지 않고 혼자 공부하는 아이들은 기본개념을 잘 익히지 못하고 문제를 푸니
문제를 개념을 알고 푸는 게 아닌 문제푸는 방법을 외우는게 많았어요.
이렇게 연산을 하듯 개념 하나하나 익히게 해주는게 처음 개념 접하는데 정말 도움이 되더라구요.

 

 

 

 

워낙 개념을 하나하나 나눠놓아서 한번에 3~4개씩 공부하도록 해서 50일 동안 공부하도록 되어있는데,
저는 좀 더 천천히 공부하도록 하려해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익히도록요~~

 

 

3학년의 내용은 제곱근부터 시작이예요.
아이들이 초등학교 부터 선행을 많이 한 아이들이 너 제곱근알아?? 물어보곤 한다는데
드디어 제곱근이 나왔네요~~ㅎㅎ

 

 

 

처음 접하는 개념도 어렵지 않게 익히게 해주는 스타트업! 정말 좋은 교재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