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공 콩
원지현 지음 / 한림출판사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곰하고 공하고 콩이 나란히 나란히 서 있습니다. 키 순서대로 차례차례 서 있는 것도 같죠? 이름부터 모습까지 닮은 듯 다른 곰과 공 그리고 콩, 차례차례 나란히 서 있는 곰, , 콩은 무얼 하려는 걸까요? <곰 공 콩>, , 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활용한 재미있는 말놀이 그림책으로 곰, , 콩처럼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그림이 함께 하는 아기들을 위한 보드북입니다.

 


 

곰이 곰 곰 곰, 공이 공 공 공, 콩이 콩 콩 콩 콩 콩, 동글동글한 포물선을 그리며 튀어 오릅니다. 높이뛰기 대회라도 하는 걸까요? 멀리 뛰기 대회라도 하는 걸까요?

 

 


그러다 그만 "끈끈"""위에 딱 달라붙고 말았답니다. 순서대로 나란히 나란히 말이죠. 그냥 이렇게 있을 순 없습니다. "끈끈"""으로부터 벗어나려고 "낑낑", 아무리 애를 써도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깜깜한 밤이 될 때까지도요. 이제 어떡하죠?

 

 


 

혼자라면 무서웠겠지만, 셋이 함께 라서 괜찮은 걸까요? 셋은 "쿨쿨쿨" 잠이 듭니다. 그리고 ""을 꿉니다. 곰은 어떤 꿈을 꿀까요? 공은 어떤 꿈을 꿀까요? 콩은 어떤 꿈을 꿀까요? 하고 싶고 꼭 이루고 싶었던 ""을 꾸는 곰과 공 그리고 콩, 곰과 공 그리고 콩이 달콤한 ""을 꾸고 있는 바로 그때, 어디선가 들리는 "킁킁" 소리, 곰과 공 그리고 콩을 향해 "킁킁" 소리를 내며 다가오는 이는 누구일까요? 누군가 곰과 공, 콩을 한번에 "!" 삼켜버렸습니다. 곰과 공, 콩은 어떻게 될까요?

 

꿈오리 한줄평 : 다양하고 재미있는 의성어 의태어와 함께 하는 곰과 공 그리고 콩의 모험 이야기, 그 속으로 퐁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