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시간 영문법 - 세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영어문법 특급비밀
박지은 지음 / 지식여행 / 2021년 3월
평점 :
책소개
단, 2시간 만에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영문법 출간. 핵심적인 영어 습득 훈련을 위한 새로운 문법
[2시간 영문법]은 가장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영문법으로만 구성했다. 영어 훈련을 통해 자연스럽게 알 수 있는 군더더기는 제외하고 영어의 핵심 구조와 실전적인 설명만을 담았다. 핵심을 관통하는 핵심 영문법을 토대로 지금 바로 영어 훈련을 시작할 수 있다.
~
영어 문법의 중요한 내용을 추려 직관적인 설명과 이해를 돕도록 구성
~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협찬도서를 읽고, 라떼는 왜 이런책이 없었을까?. 생각해봅니다.
공부
수학.학생시절 공부하며 대부분이 느꼈던 생각. '도대체, 이걸 왜 배워?. 미분,적분 알아서 어디에 쓰라고.물건사고,잔돈 잘 받으면 되는것을.(이나마도 카드로 결제하면 단순 연산은 요즘에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었네요.)' 그렇다보니 진행될수록 어려워지는 수학과목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경우가 많죠.
영어.수학은 대학입시를 위해 공부하는 과목이라면, 영어는 조금 다릅니다. 물론 대학입시에도 중요한 과목이지만, 성인이 되어 여행을 한다거나, 직장생활하면서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학,영어, 모두 기초부터 시작해서 샤샤삭 진행되는 교과수업탓에 잠시 한눈 팔다보면 따라가기 힘든과목이었습니다.적어도 제가 공부할때는.
성문**영어, 맨*맨
저와 동년배이신가요?. 주로 이 책으로 영어공부를 했었죠. (수학이라면 '수학의 정*' 이죠? ^^)
사실, 성적이 상위권이 아니었던 저는 다짜고짜 시작되는 저 교재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다른나라의 언어인 영어. 당연히 외울것 천지였지만, 단어외우랴, 문법외우랴... 수학의 정*도 풀어야 하는데, 화학 주기율표도 외워야 하고...결국 절반도 못가서 구석으로 내몰린 교재들.
영어
성인이 되어 생각해보니, 미분,적분을 배운 이유는 분명히 있었고,
영어를 다른각도로 접근 못한것이 후회됩니다. tv에서 배우 윤여정님이 영어로 외국인들과 대화하는것을 보니 더욱 아쉽더군요. '아. 지금이라도 배울까?.'...하지만, 다시 무언가를 시작하는 열정이 제겐 남아있지 않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아니, 그 복잡한 문법을 다시 공부한다는것이 두려웠는지 모릅니다.
2시간영문법
세상에. 이럴수가. 와디즈 펀딩으로 출간전부터 입증된 이 책.
세상에. 첫 페이지부터 아니, 접근 방식부터가 충격입니다. 2시간이면 된다니. '과연 그럴까?'
세상에. 과연 그러네요. 기존에 학교에서 배웠던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영어를 설명하고 따라오라고 하시니 그대로 따라가 보았습니다. 과연. 책고개글이 거짓은 아니었습니다.
단어를 외우는 방법부터, 문장을 이해하고, 암기하게 하고, 생각하게 해주는 이 책.
왜 진작 만나지 못했을까요?.
책머리 글처럼. 영어 단어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한 사람. 영어공부를 다시 하고픈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사람. 영어 단어와 표현은 공부할 자신이 있는데 문법은 엄두가 안 나는 사람.
그리고, 학교, 학원에서 배우는 문법이 어려운 중고등학생들.
제 때는 없었던 이런 책이 곁에 있다는 것은 행운일 겁니다.
이 책을 통해서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고, 열심히 공부하여, 영어 울렁증을 치유하시길 바랍니다.
#2시간영문법 #박지은 #지식여행 #영어문법 #영문법 #영문법교재 #영어독학 #문법독학 #영어 #영어공부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분명 기존 문법과는 다른 현실적이고 혁신적인 영어 문법을 원하시겠죠? 저는 이미 문법을 많이 공부하셨던 분들도 이 책을 일고 나면 문법에 대한 개념이 달라질 거라고 확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