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 - 남자들이 절대 말해주지 않는 것들
황의건 지음 / 웅진윙스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남자와 여자 사이에 존재하고 있는 게이의 삶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데요. 저자는 PR대행사 오피스 에이치 황의건 대표 입니다. 그는 정직하고 명쾌하게 살고 싶어서 커밍아웃을 했다고 합니다.


나비가 꽃을 찾는 것이 세상의 이치이거늘 요즘 나비들은 꽃이 움직이기를 바라는 초식남으로 변해버리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초식남을 넘어서 아예 자신이 식물인 줄 착각하고 사는 남자들도 더러 있다고 합니다. 남자들이여 모름지기 마음에 드는 여자를 발견하면 정중하게 다가가서 먼저 관심을 표현해야 한다!

게이와 대화할 때 알아두면 당황하지 않을 은어


이반
일반인의 상대적 개념으로 게이를 이반인으로 분류함, 게이를 통칭하는 단어

데뷔
게이로서의 라이프스타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 특히 게이 바나 클럽등 게이들이 가는 장소에 처음 가게 되는 일

뉴페
새로 나온 듯 보이는 게이들을 지칭하는 말

까순이
트랜스젠더에 가까울 정도로 여성스러운 게이를 이른다.

땍땍하다
일반 남성처럼 행동하는 게이

남자는 예쁜 여자를 착하다고 여기고, 여자는 능력 있는 남자를 잘생겼다고 한다. 그리고, 게이는? 게이는 자기가 자고 싶은 남자를 사랑한다고 말한다.

보통의 게이들이 좋아하는 스포츠는 남성이 종아하는 스포츠와도 완전 일치하지 않고, 여성들이 좋아하는 그것과도 완전히 일치한다고 볼 수는 없다. 게이들에게는 분명 그들만의 비트윈 리그가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그들에게는 다이빙이나 수영 같은 몸의 노출이 많은 스포츠이 인기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레슬링이나 유도는 무척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그이유는 딱 달라붙는 경기복이나 서로 몸을 밀착하며 뒹굴며 하는 경기의 형태가 게이들에게는 그만큰 섹슈얼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수시로 벗겨지는 유도복 상의는 게이들에게 눈이 호강하는 스포츠라고 하네요;;;;;;좀 무섭게 까지 들리네요.

요즘 동성애 코드의 어떤 영화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해피투게더, 패왕별희, 결혼피로연, 인 앤 아웃, 바운드, 프리스트, 프리실라, 헤드윅, 내일로 흐르는 강, 로드무비

게이들은 일반인들보다 훨씬 순발력과 상황대처능력이 뛰어나다. 어려서부터 숨겨야 하는 성 정체성 때문에 스스로 터득한 처세술 덕분이라고 하네요.

책을 읽으면서 몰랐던 게이들의 삶을 잠시 엿볼 수 있었는데요. 책을 보는 내내 책의 내용으로 당황스러우며 놀람의 연속이었습니다.

만일 어느날 갑자기 당신에게 하나밖에 없는 아이들이 자신이 게이라고 커밍아웃 해온다면 어쩌겠는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