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자기계발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인생의 여정을 계획하고, 그 길에서 헤맬 때 앞을 비추어 주며, 늪에서 빠져나가는 데 도움을 주는 방법이 들어 있다. 작가 자신이 지금까지 여러 상황에서 수많은 방법을 시도해본 결과, 남에게 추천할 만한 가장 효과적인 것들을 적어놓았다.  

 

 

 

 


 

 

 책은 공개적인 공격이든 은밀한 공격이든, 이렇듯 부당한 공격들을 조기에 인식해서 능숙하게 대처하고, 이와 동시에 대화를 계속 유지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어느 인간의 어떤 행동이라도 무의미한 것은 없고, 그 행동의 효과는 당사자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폭넓고 강력한 파급효과를 끼치게 된다는 주제를, 몇 개의 흥미로운 역사적 예로써 풀어내고 있다.

  

 

 

    

 

 

로또 대박보다 더 강력한,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운의 비밀’을 밝히는 책. 운이 좋은 사람들이 어떻게 행운을 불러들이며, 심지어는 불운마저 행운으로 바꿔버리는지 그 과정을 상세히 파헤쳤다.
 

 

 

 

 

 

 

"어쩌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에게 관심이 없고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은 도무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일까?" 연애 카운슬러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가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이 책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사람들을 비롯해 사랑에 힘겨워하는 오래된 연인들에게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을 친절하게 일러주는 연애 교과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