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를 위한 그림 동화 : 요정 편 소년.소녀를 위한 그림 동화
영국 어스본 출판부 엮음, 유엔제이 옮김 / 거북이북스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도서 - 소녀를 위한 그림동화 < 요정편 > 

 

 

 아동 - 6세 여아

 

++++++++++++++++++++++++++++++++++++++  

 

예쁜 소녀를 위한  그림동화 시리즈의 또 다른 이야기

요정편~ 이야기를 만나 딸아이와 즐겁게 읽어보았네요~

 

제법 한글책 읽기에 푹 빠진 요즘 이런 책,,, 아이에게 선물하는 것도

참 의미 있는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제본이 된 양장본책이라 소장가치도 있을것 같고, 

리본이 달려있어 책갈피 역할까지 해주는 책이라 

아이가 신기해 하고 좋아하네요~ 

 

표지역시 요정이야기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참 고급스럽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8편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요정이 나오는 이야기들을 읽고, 들으며

아이의 감성도 자극되고, 상상력도 자극되는 멋진 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정말 요정의 존재를 믿을 수 있을 그런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슬프지만 아름답고, 감탄이 나오는 신비감을 느껴보는 이야기들~ 

 

요정을 꼭 만나보고 싶어 하는 우리 여자 아이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멋진 명작같은 이야기들이 주옥같네요~ 

 

엄마 역시 아직 조금이나마 남아있는 소녀의 감성을 이 책을 

읽어보면 자극받을 수 있었던것 같네요~ 

이야기마다 잘 어울리는 멋진 삽화가 구성되어  

너무 예쁘고, 이야기와 잘 조화를 이루어 내용에 더 푹 빠질 수 

있었던 책 같아요~ 

 

이미 알고 있는 이야기도 있지만 색다른 에피소드로  

감성자극을 해주는 요정들의 비밀스럽고도 환상적인 스토리들이  

재미있어요~ 

 

간략하게 스토리들을 소개해 볼게요~

 

호두까기 인형  - 잘 알고 있는 호두까기 인형에 나오는 클라라의 꿈속 모험이

아름답게 펼쳐지네요~ 다양한 요정들이 나와 신나는데요~

 

인형의집   - 공주병에 걸린 코델리아는 과연 무사히

 인형의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빨요정 - 이빨요정 크리스탈은   베스를 만나

요정나라로  떠나요~ 정말 이빨요정은 있는걸까요?

 

날지 못하는 요정 - 포피라는 요정의 이야기~ 날 수없었던 이유,,, 

 이제 알수 있어요!! 

 

잃어버린 인형  - 소녀 데이지와 헝겊인형  엘라는 과연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요정은 정말 우리 주변에 있는걸까요~

 

라푼젤  - 마녀에게 아이를 빼앗긴 부부~ 그 아이의 이름은 라푼젤~

긴머리의 라푼젤을 과연 누가 도와줄까요~

 

돼지 치는 왕자 - 돼지 치는 가난한  샘 왕자와 사라공주의  

행복한 결말~ 기대해 보세요!! 

 

유령선 갤리언  - 엄마를 위해 용감하게 해저건에 간  하모니~

물방울 무늬 해초를 과연 구할 수 있었을까요?? 

 

 

 유명한 명작이야기를 많이 썼던 작가들의 이야기도

들어있고, 사랑스러운 주인공들이 등장해

희망과 지혜, 용기와 사랑을 알려주는 8편의 이야기를 읽으며

아이들도 더욱 성숙하게 자랄 수 있을거라 믿어보네요~

 

아름다운 이야기와 예쁜 책~

이 책을 다 읽으면 왜 소녀를 위한 그림동화라는 제목을

이 책에 붙였는지 충분히 공감하실 수 있을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