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종이비행기 접기 100 종이비행기 접기 100
앤디 튜더 외 지음, 권루시안 옮김 / 진선아이 / 2013년 5월
평점 :
품절


 도서 - 신나는 종이비행기 접기 100 

 

 

 아동 - 6세, 11세 여아들

 

 

########################################## 

 

색다른 책을 만나보았네요~

진선아이의 멋진 종이비행기 접기책~

정말 글이 하나도 없는 오로지 뜯어서 접어 비행기를 만들 수 있는

구성이랍니다.

정말 신선하네요~

아이들에게 100개의 종이비행기를 접어 마음껏 날려보게 한다는 생각~

아이들의 동심을 작그하고, 엄마, 아빠에게는 향수를 자극해 주는 

좋은 책인것 같네요~ 

 

남자아이들만 좋아할 책이라고는 생각하지마세요~ 

두 딸아이 열심히 접는 방법 익히고, 마음에 드는 종이 골라가며 

나면의 종의 비행기 접어 날리기 대화까지~ 

정말 신났습니다. 

 

화살비행기 

박쥐비행기 

제트기 

글라이더 

이렇게 4가지 유형의 종이비행기의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어 

각각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으로  비행기 디자인 종이위에 

표시를 해주어 아이들도 자신이 만들어 보고 싶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니 번거롭지 않고, 쉽게 골라 접어볼 수 있네요~ 

 

4가지 디자인의 비행기중 아이들 취향에 맞는 비행기가 

선택되면 오로지 그것만 ㅋㅋ 집중해서 접어주네요~ 

 

가끔 유치원에서 종이비행기 접어오는 딸아이에겐 정말 이 책이 최고의 

책이라며 너무 좋아하고, 종이비행기가 많아지니 유치원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겠다며 인원수 만큼,,,, 챙겨갔답니다. 

 

마음껏 멀리 던지고, 가족끼리 날리기 시합도 할 수 있어서 알차게 

활용되는 종이비행기 접기 놀이책~ 

100장,,,, 정말 많기도 많네요!! 

같은 디자인디 2장씩 들어있는것 같아 쌍둥이 비행기도 나오고 그러네요~ 

쉽게 뜯어 낼 수 있게 점선으로 제본되어 잘 뜯어지니 책도 깔끔하고,,,, 

보기에도 좋은듯 해요~ 

 

앞뒤로 멋지게 디자인된 종이비행기 종이들의 모습도 

정말 하나같이 개성있어 좋더라구요!! 

평범한 흰종이나, 잡지,,, 혹은 색종이등으로만 접었던 종이비행기가 

이렇게 럭셔리하게, 멋지게, 고급스럽게 표현되었다는데 

큰 의미를 부여해보고 싶네요!! 

 

 너무나 평범하고, 예전의 추억의 놀이감으로만 여겨졌던 종이비행기 접기~ 

색다른 매력으로 다시 멋진 놀이책으로 탄생되었으니 볼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오게 하는 그런 책 같아요!! 

 

스트레스를 하늘에 힘껏 날려버리는 마음으로~ 

혹은 더 높은 하늘로 나의 꿈을 담아 날려버리는 마음으로~ 

누가누가 더 높이 오래~ 날릴 수 있는지 내기하는 마음으로~ 

나만의 종이비행기 접기 꼼꼼하게 해보면서 손근육 발달에 유익하고, 

집중력과, 창의력을 키우게 하는 놀이로 손색없었어요~ 

 

쇼핑백 한가득 담겨있는 종이비행기~ 를 보기만 해도 푸짐하고, 좋은데요~

또다시 접고 싶을때마다 책 속  예쁜 디자인들을 골라 

멋지게 접어 가끔 날려도 보면서  제일 아끼는 종이비행기는 책 사이에 꽂아  

보관도 해봐야 겠어요~ 

 

아빠, 엄마도 같이 즐기는 책이라 더더욱 좋았던  신나는 종이비행기 접기 100!!

열심히 비행기 접으면서 어려워 하던 종이비행기 접기가 쉬워졌다는

아이들~ 너무 좋아하니 만족스럽답니다.

 

진선아이 책,,, 정말 볼수록 매력있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