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해피 생일 카드 만들기 (스프링) 내가 만드는 디자인 북 1
핫초코 구성, 김은지 그림 / 재미북스(과학어린이) / 2013년 5월
평점 :
품절


 도서 - 해피해피 생일카드 만들기 

 

 아동 - 6세, 11세 여아들 

 

@@@@@@@@@@@@@@@@@@@@@@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북~ 

이번에는 행복한 날에 꼭 필요한 생일카드 만들기 DIY책이 

나와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었네요~ 

 

정말 아기자기한 책이라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해요~ 

축하하는 날 이렇게 멋잔 나만의 예쁜 생일카드 만들어 

선물한다면 그 정성과 감동이 남다를것 같네요~ 

 

기본 패턴외에 팝업을 활용한 카드만들기 

스티커 붙여 활용해 카드만들기 

예쁜 디자인 패턴 틀을 이용해 그려 색칠하기 

큰 카드, 작은카드, 미니카드까지 크기별로 

만들 수 있는 패턴이  26개나 들어있고, 

예쁜 패턴지가 4장, 스티커 4장, 팝업 이미지가 50개나 

들어있어 하나하나 잘라 사용하면 좋답니다. 

 

예쁜 생일카드 디자이너가 되어 보는 시간~  

아이들에게 큰 재미와 흥미 그리고 성취감을 느껴보는 시간이 

될것 같아 좋은 놀이책 같아요~ 

 

1년 동안 주변의  친구들, 가족들, 선생님들에게

여러번의 생일축하를 할  일들이 많은데 이 책을 적극 활용해 

아이들과 멋진 생일카드 꾸미기로 신나는 시간 즐겨볼 수 있을것 같아요~ 

 

편지지카드 등으로 활용될 속지들이 정말 예쁘답니다.

 뿐만 아니라 A4 사이즈의 종이로 기본 봉투까지 만들어 볼 수 있는 

패턴이 들어있어 유용하게 사용해 주면 좋을것 같아요~ 

 

이제 편지지, 카드 사지 말고, 이렇게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보는 생일카드 만들기 책으로 활용해야 겠다는 생각이랍니다. 

 

스프링 제본이라 한 장씩 뜯어 사용하기도 편리한 책이랍니다.

 

디자이너가 별거인가요~ 

내가 마음대로 꾸밀 수 있고, 멋지게 표현하면서 잠재된 

능력이나 취미를 활용하는게 다자이너의 첫 걸음인거지요~ 

 

이 책으로 창의적인 생각, 나만의 표현을 해보면서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 줄 수 있을것 같아 기대감 생긴답니다. 

 

요즘은 이렇게 스스로 꾸미고, 완성하는 책들이 대세인것 같은데 

굿 아이디어로 센스 만점 카드만들기 책이 나와주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또다른 시리즈들이 계속 나와준다면 좋을것 같네요~ 

 

멋진 책이 있어 아이도 행복하고, 책 선물한 엄마도 뿌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