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 디즈니 따서 조립하기 디즈니 따서 조립하기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도서 - 따서 조립하기 라푼젤

 

 아동 - 6세, 11세 여아들

 

@@@@@@@@@@@@@@@@@@@@@@@@@@@@@ 

 

멋진 디즈니 애니매이션 " 라푼젤 " 잘 아시죠~ 

꿈꾸는 달팽이의 또다른 야심작~ 유아 놀이책인 따서 조립하기를 

만나봤네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공주 이야기,,, 그 중에서 만나본 " 라푼젤 " 

이야기 책과 함께 활용할 수 있어 더더욱 활용하기 좋은 

만들기 놀이 책이랍니다.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 좋은 뜯어 만들기,,, 많이들 해보셨을거예요~ 

가위나 풀이 필요없고, 간편하게 따서 조립만 하면 되는  

만들기 활동이라 편하고 좋더라구요~ 

 

가끔 재밌는 테마가 나오면 구입해서 아이들과 작품만들기로 

활용하곤 하는데 이 라푼젤은,,, 이렇게 멋진 14개의 작품이 

탄생하고, 재미난 디즈니 영화의 느낌이 그대로 들어간 삽화가 담긴 

책까지 구성되어 알찬 책 같아 좋았어요~ 

 

책 중간 중간에 만들기 조립하기의 순서를 찬절하게 안내해주고 있어 

아이들도 어려워 하지 않고, 번호 순서대로 따서 조립만 해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시켜주니 성취감 느끼고, 자신감까지 

충만해 지는 그런 시간이 되었답니다. 

 

아름답고, 용감한 멋진 라푼젤 공주의 이야기도 흥미 진진하게 

즐겨보며 내가 만든 멋진  14개의 작품을 가지고 역활놀이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기도 했네요~ 

 

예쁜 라푼젤 왕관을 머리에 쓰며 나도 공주가 되어 보는 행복한 

놀이시간~ 너무 좋았네요~ 

 

18년동안 높은 탑에 갇혀 지냈지만 천진하고, 밝은 라푼젤의 성격을 

닮은 아이들이 되길 희망하며 열심히 동화를 읽어주기도 했네요~ 

 

작품 만들어 장식장에 전시도 하고, 아빠에게 자랑도 하면서 

두 아이들이 신나게 즐기는 멋진 조작 놀이북~ 

정말 시리즈 나오면 다 사서 활용해 주고 싶은 욕심나는 구성이었답니다. 

 

여자 아이들이라면 이 따서 조립하는 라푼젤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을거라고 생각해봅니다. 

 

깔끔하게 포장된 놀이북이라 선물용으로 활용해도 참 좋을것 같았네요~ 

내가 직접 이야기 속 소품과 주인공을 하나하나 완성하는 재미가 

쏠쏠하게 느껴지는 따서 조립하기 !! 

 

아이들 손근육 발달에도 좋겟고, 공간지각력과 창의적인 만들기 활동의 

기초적인 시간으로 참 유익한것 같았어요~ 

앞으로 다른 공주들의 시리즈도 쭉,,,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해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