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유럽 미술관 여행 우리 아이 첫 유럽 미술관 여행
송지현 지음 / 리얼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자마자 감탄나오는 멋진책이 나왔네요.

38박 39일간 직접 유럽 미술관여행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녹여낸

유럽미술여행 에세이이자

가이드북이자 미술여행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낸 미술교양서네요.

아이들과 미술감성 키우는 엄마표교육

진짜 감동받는 시간이예요.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생각하고 말해보고 그려보는거

이렇게 아이들과 직접 구성해 완성한

'유럽 미술여행 워크북' 세트구성으로

즐기는 책이라 모두에게 추천해요.

엄마가 만들어 더 믿음가고 완벽한 책,

그 어떤 미술전집 보다 현실감있고 즐겁게

만나볼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미술 비전공자인 송지현 작가는

아이들과 아는만큼 보이는 여행을 테마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엄마표 워크북까지

제작하는 열정맘이시네요.


엄마 사람은 다 계획이 있단다.

: 직접 경험한 것들을 공유하고 싶은

엄마의 오지랖이 뭔지 느낌알겠어요.

작가님 찐이시네요~

 

아직 유럽여행 못가봤지만

당장이라도 짐싸고 떠나고 싶은 마음을

동하게 만드는 책~

방구석 유럽 미술여행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야무지게 계획한 알찬 내용에

빠져들었어요.

 

목차부터 설레임을 느끼게 하네요.

영국, 네덜란드,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모두 가보고 싶은 유럽의 멋진 나라들에

미술 여행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특별하고도 멋진 이야기와 작품들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어요.

미술관 여행에 앞서 유럽여행 준비과정

전반을 가이드해주고,

떠나기전 배경지식을 준비할 수

있는 꿀정보까지 꼼꼼하게 나눠주는

센스만점 노하우에 반해요.

'뮤지엄 패스'라는게 있다니

정말 아는만큼 즐기고 볼 수 있는게

맞네요.

 

꼭 가야할 미술관과 박물관의

기본 동선과 꼭 봐야 할 작품과

감상포인트까지 연결시킨

확실한 임팩트가 느껴지는 구성에

몰입도 최고네요.

책장을 넘길수록 푹 빠지는 매력을

아이들과도 함께 느껴보는 재미가

쏠쏠한 책이예요.

각 미술관마다의

특별한 정보와 TIP을 잘 정리해주며

꼭 알아야 할 조각품, 그림등의

작품설명도 군더더기 없어 이해가

쏙쏙되는 미술교양 풍성히 채우는 시간

너무 즐겁네요.

 

전체적으로 책의 구성과 편집이

정말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라

마치 유럽미술관 백과사전을 보듯

감성자극 해주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책이예요.

우리 아이들에게차근차근 알려주고

더 많이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 더 감동인 책이기도 해요.

특히 그냥 책으로 끝나는게 아닌

워크북 구성이 있어 유럽을 대표하는 5개국의

미술여행 테마를 이해하고 느끼며

더 멋진 책 활용기를 기대할 수

있게 해주는 가족 미술교양서로

적극 활용해보시길 추천해요.

정말 소장각 200%인 책이에요.

볼수록 새롭고 감동을 주는

송지현 작가님의 신간이예요.

브런치 작가로도 활동중이시니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