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필수유형 중학 수학 2-1 (2022년) 중등 풍산자 수학 (2022년)
풍산자수학연구소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기본 유형북과 서술형 문제를 따로

더 연습할 수 있는 실전북 구성이라

학교 내신 대비에 더 알찬 교재로

아이도 저도 만족스러운 풍산자 필수유형!!

 

수능수학 시험 잘 보려면

중학교때부터 풍산자 필수유형은

완벽하게 풀어야 할 것 같아요.

 

필수유형 문제들을 무한반복하고

기출문제들을 무한반복하면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수학문제집이니만큼

모든 문제유형을 대비할 수 

있어 당황하지 않고 술술 풀어내는

능력이 커질 수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교재예요.

 

개념다지고, 필수유형 문제 공략한 후

심화문제 도전하고, 서술형 문제만 또

부록교재로 더 보완하고 집중연습 하면서

실전 내신에 완벽한 대비를

하게해주는 풍산자 필수유형 중학수학 2-1

 

이제 자유학기제가 끝나고 

2학년이 되어 시험도 보고 수행평가도

수시로 보는 학년이 되었으니

'중등 내신 문제 기본서' 하나는

무조건 가져가야 해요.

- 수와 식의 계산

- 일차부등식과 연립일차방정식

- 일차함수

 

2학년 1학기에 배우는 3개의 대단원을

아주 촘촘하게 나눠 다양한 문제들을

접하며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찾아내 보완하면서 공부하고 있는 중이예요.

 

3월에 만나  4월까지

학교다니면서 여러과목을 동시에

소화하고 수행평가며 학교진도며

중간, 기말시험 대비까지 해야해서

정말 정신없는 나날이지만

수학이 그래도 취약과목이라

꾸준히 열심히 개념익히고

유형별 문제로 실력다지기  하고있네요.

술술 풀리는 문제가 있는가 하면

정말 고민을 해도 해결이 안되는 문제는

풍샘비법과 해설을 참고하고

막히는 부분을 하나씩

극복하면서 진도나가고 있네요.

 

대단원 아래 소단원의 하나하나의

유형별 문제를 잘 나눠주어

아이가 취약한 유형문제를 바로바로

캐치할 수 있어 그 부분을

더 반복하고 복습하는 방향으로

수학공부 혼공책으로 활용하는

풍산자 필수유형~

사실 수학은 양치기(많은 양의 문제풀이)로

정확도와 스피드를 높여가야 할 것 같은데

아직도 부담스러워 하는 과목이니

진도가 쉽사리 나가지는 않고 있네요.

 

그래도 필수유형 공략하기 문제는

거의다 풀어가는데

필수유형 뛰어넘기 문제는 정말

심화문제들이라 한 번씩

한숨~ 쉬는 부분이라 시간이

더 걸리기도 하네요.

공부하며 느낀 

풍산자 필수유형의 특장점은

바로이 부록구성 교재라고 생각해요.

 

시험에 진짜 나올것 같은

느낌이 딱 오는 문제는 이렇게 

서술유형 집중연습에 '대표서술유형' 문제로

클리어 할 수 있게

구성해줘서 정말 만족도 높아요.

 

이해 안되던 문제도

유형북에서 풀고 실전북에서

다시 한 번 서술형으로

하나하나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과정이 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뿐만아니라 마지막 최종점검 TEST로

실전연습 집중하면서 풀 수 있어

학교시험 대비 문제집으로 손색없는

부분이라 모든 유형 대비하는

중등수학문제집으로 딱~ 이라는 생각이예요.

유제 많아 좋은 문제집으이라

문제풀이 실전감각을 키우기 좋아요!

 

유형문제 반복하고 싶다면 풍산자 핈수유형

추천각~

강남인강 교재라 인강과 같이 활용하기도

좋은 중학수학 혼공교재로 추천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