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마더구스 1 소리 나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북스 편집부 지음 / 애플비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울아기 보여주려고 랄랄라 마더구스를 구입했다. 책을 펼쳐보니 낯선 영어노래라 도저히 따라부를 수가 없었다. 처음엔 혀가 부러지는 줄 알았다.;;;아기 보여주고 들려주면서 여러번 반복해서 듣고 따라불러보고 하니 나또한 부를 수가 있게되었다. 혹자는 엄마 너무 잘한다고 칭찬까지 ㅋㅋ;;; 아기랑 재밌게 부를 수 있는 영어동요책이다. 나처럼 영어못하는 엄마에게도 부담없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