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리리 - 꽥꽥 소리 나는 그림책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1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아기 89일째인데요. 아직 많이 아기라서 글이 많은 책은 힘들어해요. 명작동화라던지 옛날 이야기 읽어주고 싶어서 읽어주면 짜증냅니다. 전 그 이야기들이 아주 머나먼 옛날의 나의 흐릿한 기억을 생생하게 해서 재밌고 좋은데 우리아인 아직 좀 힘듭니다.ㅋㅋ 엄마가 읽고 싶은 욕심에 막 읽어주긴 하지만 ㅋㅋ 그런데 요책은 좋아합니다. 성장단계에 맞나봐요. 스토리도 있고 읽어주면서 오리소리도 내주고 그럼 좋아해요. 리리의 입에 손은 쏙 넣고 입을 움직이면 소리가 꽥꽥꽥 납니다.^^* 책읽을 때도 꽥꽥 소리를 내지만 이 소리로 노래도 불러주고 엄마이야기도 해주고 ㅋㅋ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울다가도 뚝 그치고 리리를 뚫어져라 보고...^^ 참 좋은 책입니다. 책이 놀이감도 되고 아이의 오감발달에도 도움이 되어 좋아요. 이렇게 책과 놀다보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