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휴가 1일이다 ㅋㅋ 훗 ㅋㅋ 앞으로 닥칠 고통도 잊은냥 마냥 즐겁다. 그렇게 귀한 생명이 오는데 그 만큼의 고통은 따르겠지. 잘할 수 있을 거야 ^^ 오늘부터  놀지만 좀 바쁘다. 병원도 가야하공 ㅋㅋ 만날 사람도 만나공 ㅋㅋ 제출해야할 서류도 있고...^^ 아 인자 가방을 싸야징 ㅋㅋ ;;; 뭘해도 느린 인류 ㅋㅋ 아기옷도 빨고 집청소도 하공 ㅋㅋ 신랑이 '이제 집에서 뭐해'라며 내걱정했는뎅 ㅋㅋ 할 것 없을까봐;;; 천지구만 ㅋㅋ 애놓기전까지 열심히 열심히 움직여야징 ㅋㅋ 아기 잘 나오도록...^^ 만복아 우리 잘하장. 할 수 있옹 +_+ 파팅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