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 - Jeon Woochi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아 이런 분만이 이 요상스럽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구할 수 있다..ㅋㅋ  나의 지구를 지켜줘~!!;;

 어머니께선 이미 오빠와 함께 전우치를 보셨는데도 나를 위해 또 봐주셨다. 강동원 잘생기셨다며 다시 봐도 재밌겠다셨다. 하하...^^* 오우 극장은 거의 만원이었다. 나는 어느 아저씨 옆에서, 아저씨의 부채질 때문에... 집중력을 간간이 잃으며 영화를 보았다. 그래도 재밌다. 어머니의 말씀처럼 강동원 너무 잘생겼어. 그리고 연기력도 좋았어.ㅋ 나도 또 보라면 볼 수 있겠어.

 강동원은 머털도사를 떠올리게 했다. 전도사의 집은 머털이가 살던 좁고도 높은 돌산의 작은집과 닮았고 스승말 안듣고 사고치고 다니는 것도 그렇고...^^* 김윤석 아저씨 그럴 줄 알았다. 그렇지만 그래서 멋져. 초랭이역에 딱 맞는 유해진,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귀여운 임수정 ㅋ 띨빵한 세 신선역의 송영창 아저씨와 김상호, 그리고 주진모...ㅋ 주진모씨 이 영화에 나온다. 아주 웃기게...ㅋ 까메오 염정아, 김효진, 백윤식. 호화 캐스팅이다. 백윤식 가만보면 스승전문배우.^^ 영화관 내려오는 길에 우연히 마주친 영화광고지. '어. 이 남자 너무 잘생겼다.'며 집어들었는데 그 사람은 바로 강동원이었다. 역시 강동원이야. 나의 참치씨 영화 의형제도 꼭 볼 거야. 강동원이 있어 난 행복해...^^*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에샬롯 2010-01-04 0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별 다섯개 줄 거야. 내마음이니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