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 Sherlock Holmes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어릴적을 떠올려보면 난 행복한 어린이었던 것 같다. 어머니께선 오빠와 나에게 영화비와 밥값을 주시곤 했다. 오빠와 난 그 돈으로 영화도 보고 컵라면도 사먹고 했었다. 스파크맨.ㅋ 영구와 땡칠이. 나의 어린 시절엔 심형래와 늘 함께였다. 달릴까 말까. 최고의 캐럴도 함께.^^* 그리고 아 내가 어린시절엔 강시가 최고였었는데. 그리고 홍콩영화.ㅋ 우리 가족들은 영화하면 사족을 못쓴다. 그냥 극장가는 걸 좋아한다. 예나 지금이나. 그런 우리고 나지만. 난 태어나서 한번도 극장의 A열의 1번과 2번에 앉아본 적이 없다. 거기를 자리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다.;; 그런데 셜록 홈즈를 그 자리에서 보았다. 인터넷예매를 하려고 봤더니 A열에 1,2,3,4 이렇게 자리가 있는 것이다. 망설이는 동안 3,4번은 뺏기고.;; 1,2번 자리라도 보겠다는 누구 때문에 보게 되었다. 목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스크린은 제대로 못보겠고 일한 터라 피곤으로 잠까지.;;; 이런 악조건에서도 영화는 재밌었다. 아 제대로 된 자리에서 다시 보고 싶은 마음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히키코모리 같이 나오는데...재미나다.ㅋ 사소한 것이 큰 단서가 된다는 그의 말...^^ 예리한 추리력. 투철한 실험정신...ㅋ그리고 행동하기 전 생각을 미리 정리하고 실천에 옮긴다는 점. 그야말로 매력이 철철이다. 그리고 투덜이 주드 로...아 멋지다...^^*  레이첼 맥아담스 또 여기서도 노트북처럼 정신없는 여성으로 나오는데...ㅋㅋ 뭐 괜찮네. 

3,4번에 앉으신 분들. 부부가 아이를 데리고 와서 좀 놀랐다. 그렇게 안생기신 분들이. 7세쯤되는 아이를 데리고 왔는데...;; 이 영화는 아이가 보기엔 좀 그런데...;; 교수형에 처하고 격투가 난무하고...;; 그러는데...눈을 가린다고 되나..;; -_-;; 놈놈놈에서도 부모동반으로 아이가 입장했던데...;; 관람기준이 있으면 뭐하나. 부모가 이렇게 무시를 하는데...-_-;; 하...;; 또 다짐했다. 나는 안그래야지. 영화를 끊더라도.;; 그런데 문뜩 그런 생각이 든다. 나는 과연 관람기준을 준수했나..ㅋㅋ 모르겠다...^^;; 7세부터 공포영화를 본 듯 ㅋㅋ ;; 난 그랬지만 우리 아이는 안 그렇도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