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자만두 2009-12-27  

저 누구게요? ㅋ 알라딘 서재도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셨군요..전 만든 지 얼마 안되어서 별거 없어요. 에샬롯 님 방 보면서 우와~이렇게도 되는구나...구경하면서 놀라워라 하고 있다는ㅋ 시험 준비 하시고, 일도 하시면서 책이랑 영화도 늘 손에서 놓지 않으시는 언니는 멋쟁이~! 영화 리뷰 재밌는걸요. 천천히 구경하고 많이 배워갈래요. 여기서도 보니까 좋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에샬롯 2010-01-03 22: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양 안녕..^^* 저거 오래됐어. 손 좀 봐야하는데...ㅋㅋ 방치중...ㅋ 그냥 남는게 시간이더라고..ㅋㅋ;; 취미생활이야. 근데 책은 잘 안읽어..ㅋㅋ 책은 만두양이 많이 읽지......ㅋㅋ 호야와..ㅋㅋ 여기도 북로그와 마찬가지로 볼게 없음..;;; 하하...따뜻한 날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