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pickEr 2009-11-29  

방명록 길게 다는 나곰양..!@_@;;  

눈이 팽글팽글 돕니다..ㅋㅋ 

무슨 그런 말씀을..^^* 

자꾸 자신을 학대하다니!! 혼 좀 나야겠네요!! ㅡㅡ+.. ㅋㅋ 

두루두루 많이 모여야 즐겁지요..^^* 

영화도 보러 가는구나~^^* 

동생이 홍길동의 후예 던가..? 그거 공짜로 볼 수 있담서 뭐라뭐라~카던데 까먹었음..;;ㅋㅋ 

아~~~ㅡ0ㅡ'' 밤은 길고~~~ ㅋㅋㅋㅋ 

왜 안자남? ㅋㅋㅋㅋ 

해님은 멋있지요~^^* 못 하는 게 없는 사람이니까~ 

(해님은 맥가이버..ㅋㅋㅋ) 

냉큼 자요~^^* 만성피로증후군양!(?)..^^* ㅋㅋ

 
 
에샬롯 2009-11-29 06: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학대하는 거야? 내가 느끼는 게 있는데..;;
두루 두루 있음 나 조용히 있어도 되나요..ㅋ
너 혼난다. ㅋ 공짜로 보는 방법 안갈켜주고..ㅋ
전 사실 그거 공짜 티켓 있어서..ㅋㅋ ;;
두시에 잤던가. 근데 잠이 안오네.
밤에 혼자 깨있음 슬프기도 했는데...
오늘은 괜찮네.^^ 아 비가 왔다는...
거기도 비오나?? 비오면 도로 미끄럽잖아.;;
이런 말하면 우리오빠가 이러죠.
그럼 운전은 비 안오는 날만 하냐?
이러고..;; 하여간 똑똑해.;; 좋겠다. 니 똑똑해서.;;
해님 멋지다.^^* 나도 안다요.ㅋ
난 안맥가이버 ㅋㅋ 할 줄 아는게 도대체 없다.ㅋ
잠도 오라카는데 지가 안오는 걸 우째.;;
그래서 난 잘 존다오. 근데 아무리 졸려도 학교에선 존 적
없다요.ㅋㅋ 호야님도 잘자길 바람. 배고프다.ㅋ 만성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