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pickEr 2009-11-21  

나 내일 일하러 가는데..ㅋㅋ 

오늘 좋은데로 놀러가는구나~^^* 

부럽다~ㅋㅋ 

조심히 잘 댕기오시와요~^^* 

날이 추븐데 놀러도 가고..역시 귀족이야..ㅡㅡ+..ㅋㅋ 

저는 배고파서 뭘 먹을까 고심(?) 중..^^*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으흐흐흐흐~

 
 
에샬롯 2009-11-23 13: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내일이 어제가 됐네..^^ 벌써 일도 끝났고..좋다..그죠..^^*
좋은데였어요. 비록 나뭇잎은 다 지고 없었지만..ㅋ
그리고 춥긴 했지만..ㅋ
귀족은 무신..;; 생긴거 보셨잖아요. 전형적인 서민형 얼굴..ㅋ
저 배고픔고 지나갔겠죠.^^* 즐거운 월요일이야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