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8집 - Karma
이승환 노래 / 티엔터테인먼트/코너스톤 / 2004년 10월
평점 :
품절


한동안 안들었었는데 어제 이승환의 앨범들을 나의 보물창고에서 꺼내어 몇 번이고 들어보았다. 그의 최고의 앨범은 휴먼이 아니었나 싶다. 난 휴먼을 일천번도 더 들은 것 같다.^^ㅋ 정말이지 귀에 못이 박히도록...ㅋ 그에 비하면 카르마는 그리 많이는 안 들은 앨범이다. 카르마를 어제 부터 시간만 나면 계속 돌리고 있다. 돌리고 돌리고..^^;; 자면서까지..잊고 있었는데 그의 음성은 아름답다. 덜 기교스럽고. 물론 기교가 없는 것은 아니다. 1집에 비하면야.^^ 맑고 순수한 1집도 나는 좋다. 

이 앨범이 나왔을 당시 2004년도 앨범이라니 억 소리가 난다.^^;; 이렇게 시간이 금방 흐르다니. 심장병의 가사중 가슴이 아파 너무 아파 어떡해 어떡해 맘을 쓸수록 맘이 해져 닳아가 이 부분은 아름답고도 애잔하다. 이 앨범이 더 마음이 가는 것은 7집에 이어 그의 그녀 노래가 있어서인 것 같다. 잘살아라고 심장병어린이 성금내가며 결혼식 동영상 봤던 기억이...^^그래도 두분 잘 사세요. 각자..-_-;;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에샬롯 2009-08-19 1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돌아오라. 나의 유치뽕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