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pickEr 2009-06-08  

주말 잘 보내셨나요? ^^* 후훗.. 

포스팅을 열심히 하시네요..제가 좀 배워야 할 듯..저는 들쑥날쑥..ㅡㅡ; 

참..마이리스트에 담은 상품을 공개설정 하면 우측 사이드바에 걸리게 됩니다..  

1. '서재관리'를 클릭한다. 

2. '오늘의 마이리스트'를 클릭한다. 

3. '마이리스트 선택하기'를 클릭한다. 

4. 공개하고 싶은 마이리스트를 '선택'한다. 

설명이 잘 되었나 모르겠네요.^^*; 암튼 한 번 시도해보셔요~!! 헤헤.. 

내 인생의 책이라.. 여러 책이 있겠지요.. 그 중에서 굳이 하나를 꼽자면 저는 '체 게바라 평전'을 들고 싶네요. 그가 좋은 사람이냐 아니냐에 대해서는 제 능력으로 판단할 수 없는 문제지만, 그로부터 배울 만한 점이 있다는 건 확신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천방지축 날뛰던 때 저는 잠잠~하게 조금은 차분~하게 만들어준 책이 아마도 이 책이 아닌가 싶네요. 갓 스무 살이 되었을 무렵 제 2의 사춘기를 맞은 기분이랄까요.^^*; (뭔 소리래..ㅋㅋ) 

영화는.. 한 편을 고르기가 어렵군요..^^* 후훗.. 어릴 적에 봤던 '제 8요일'도.. 고등학교 때 본(?) '글루미 썬데이'도.. 언제인지 잘 기억나지 않지만 최근에도 종종 다시보는 '패치 아담스'도.. 작년에 알게 된 '박치기'라는 영화도.. 아무튼 마음을 다잡게 해주는 영화가 많네요..^^*; 

음악은.. 요즘은 좀 뜸하지만 힙합..이 있지요.. 한 때 힙합을 들으면 힘이 불끈 솟곤 했는데..요즘은 다시 느릿느릿~한 음악을 탐하고 있는지라..^^*; 음악은 멈추지 않는다..는 말이 이런 것인가 봅니다.. 

꼬리가 길어졌네요..^^* 후훗.. 

월요일 활기차게 여시고 좋은 날 되시길..^^*

 
 
에샬롯 2009-06-08 2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렇게 하는 거군요. 우선 한권만 공개했어요. 지금 읽고 있는 책으로다가. 설명 감사드려요.^^ [체 게바라] 안 읽어봤는데^^ 찜해야겠어요. 책 많이 읽으시나봐요. 독서 지도 부탁드릴게요.^^ [제 8요일] 안 봤어요. 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안 닿아서 이 것도 찜 해야겠어요. [글루미 썬데이]는 봤어요. 띠리리리리리리 띠리리리리리리 띠리리리리리리리리리 ;; 영구 없다 아니고요.;; 옛날의 벨소리 [글루미 썬데이]였어요. [패치 아담스], [박치기] 찜. 힙합도 찜.^^ 좋은 거 많이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