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pickEr 2009-05-31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 

남은 휴일 알차게 보내셔요.. 

저는 이제 잠자리에 든답니다~후훗.. 

비행청소년(?)이라서..ㅋㅋ 

자고 일어나서 알려주신대로 커피 한 잔 만들어 마셔야겠어요... 

그네들의 피와 땀을 생각하며..(물론 원두 커피는 아니지만..) 

저는 이제 이불 속으로 김홍희 님의 '나는 사진이다'를 끌어안고 들어갑니다..^^* 

좋은 책과 맛있는 커피 한 잔 하시면서 편안한 날 보내시길.. 

 

 
 
에샬롯 2009-06-01 0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냈지요.^^ 알차게 보낸 것 같습니다. 종일 놀았어요. 지금은 허리가 아퍼서 침대에 누워있답니다. 많이 걸어서 그런지 무릎도 아프고. 사실 전 오늘 그네들의 피와 땀을 빨아먹었어요. 아메리카노로 두잔. 사람을 만나면 마시게 되요.^^; 넝마님께선 주말 어떻게 보내셨어요? 김홍희 님 모르는 분인데 어떤 책인지 궁금하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봐야겠어요. 오늘도 하나 배우네요. 고맙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