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pickEr 2009-05-30  

주말이네요~^^* 

자주 들러주셔서 제 서재에 먼지가 한층 얇아졌습니다~ 그 전까지는 먼지가 소복~~했는데.ㅋ 

글농사..라는 표현이 참 정감있고 좋으네요~^^* 기억해뒀다가 몰래 써먹어야겠어요..^^*;; ㅋ 

리뷰는.. 음.. 잘 쓰는지 어떤지 모르겠어요..ㅡㅡa.. 그냥.. 편하게.. 내가 하고 싶은 말만 적는 것 뿐이라서요..^^*; 책 내용은 없고 엉뚱한 말만 할 때도 많지요..출판사에서 별로 안 좋아할 타입인 듯합니다..^^*; 

저도 알라딘 서재를 꾸린지는 오래지 않아서 잘 몰라요..^^*; 

덕분에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붙겠다..싶어 기분이 좋습니다..^^* 

주말 편안하고 알차게 보내셔요..^^* 

그럼 또 뵈요~!! 후다다다다닥~!

 
 
에샬롯 2009-05-30 11: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닙니다. 넝마님께서 이렇게 일부러 행차해 주셔서 제가 감사할 따름이지요.
글농사요. 저도 어느분 표현을 빌린 거에요. 넝마님 서재는 풍년이던데요.^^

저도 넝마님 글쓰시는 방법을 벤치 마킹해서 글을 써봤는데 제글은 조금 아니지요? 수정하느라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알라딘 좋은 곳이네요. 넝마님 덕분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