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알라딘에서 유니가 직접 책을 골라보는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평소에는 유니가 읽고 싶었던 책을 말해주면, 그 책들과 제가 추천하는 책을 골라 제가 구매해서 유니는 언박싱만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직접 책을 골라보게 했어요.
온라인 서점에서는 책이 너무 많아서 조금 어려워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본의아니게 굿즈를 먼저 정하고, 그 굿즈의 대상 도서들 중에서 골라보았답니다.
그런데…. 사실 저도…. 굿즈를 먼저 살펴보고 구매할 책을 고른 적이 많았던 것 같아요. ^^;;
다들 그러시는 거 맞죠? ^___^

직접 주문한 책을 받아서 언박싱하는 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럼, 유니가 어떤 책과 굿즈를 골랐을지 재미있게 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ni74 2022-03-27 19:17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책들 다 너무너무 재미있겠어요. 몇 년전엔 코드네임 시리즈가 유행했는데 ㅎㅎ 수상한 ~ 시리즈는 계속 나오는 가 봅니다. 위풍당당 여우꼬리 넘 귀엽습니다 유니양도 파이팅 *^^*

유니와책친구들 2022-03-27 20:42   좋아요 2 | URL
언제나 다정한 미니님~감사합니다. 유니가 4학년이 되고 커 가면서 점점 책 제목이 직접적으로 자기들과 관련된 것들을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거기에 더해 유니는 수상하고 무서운 이야기들을 추리해 보며 읽는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위풍당당 여우꼬리는 제 사심가득 추천책이라 제가 먼저 읽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