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골라서 유니에게 보내준 책의 언박싱(박스가 아니긴 하지만 다른 적당한 말을 몰라서요... ^^) 영상을 찍어보았어요.
유니 꿈이 작가라고 해서, 책과 함께 책 만들기 활동북도 함께 선물했어요.

봉투를 열어보고, 책을 함께 읽고 책 만들기도 해 보았는데 영상이 너무 길어서 나눠서 올리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유니가 행복한 아이가 되기를 가장 바랍니다.
아마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면 모두 같은 마음이겠지요?

아이들은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을수록 행복하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요. 유니가 소개해 드리는 책 함께 읽고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 보내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오희정 2020-07-01 17: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유니가 소개하는 영상을보니 우리아이에게도 꼭 선물해주고싶네요~ 활동북도 함께요^^ 이 책과 함께면 조금 더 행복한 아이로 자랄수 있을것같은 기대감이 드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9bora 2020-07-18 12: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을 엄마가 읽어주면 억지로 보는 우리 아이...유니 영상을 보여 주고 그 책에 관심을 가지면 사 주려 합니다. 유니 너무 대견합니다.

유니와책친구들 2020-07-18 23:31   좋아요 0 | URL
우와....너무 좋은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니도 책보다는 뛰어노는 것을 더 좋아하긴 하는 것 같아요. ^^ 실컷 놀고 남는 시간에 책을 본다고 해야할까요...ㅎㅎㅎ 최대한 책 읽는 경험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9bora님의 아이도 조금씩 책과 친해지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