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도 시작하는 북튜버를 위한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노하우나 팁을 전해드리기에는 아직 유니가 어려서,
유니는 알라디너TV 북튜버를 하면서 어떤 생각들을 하는지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벌써 오늘이 12번째 영상이고 14권의 책을 소개했어요.
이렇게 유니가 책 친구들을 만나가는 기록들이 쌓이니 정말 뿌듯합니다. 물론 유니가 정말 즐겁게 영상 찍고 있고, 점점 더 책을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서 그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니의 영상을 귀여워하고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유니와 함께 신나게 책친구들 만나는 영상 만들어 볼게요.

감사합니다. ^^

유니의 지난 영상들이 궁금하시다면!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fUyGYYqEWMo7nhjY3odWiaeQd_8IQeBd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웽스북스 2020-08-09 16: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유니 인터뷰라니 너무 좋네요!!! 책을 싫어하는 사람조차도 책을 좋아하게 만들고 싶다는 유니의 포부가 진짜 멋져요! 앞으로도 많이 많이 기대할게요!! 글 많이 올려주세용

유니와책친구들 2020-08-10 16:15   좋아요 0 | URL
웽스북스님~ 항상 유니에게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니에게도 웽스북스님의 인사 전해주고 있어요. ^^ 웽스북스님 아기가 몇 살인지는 모르지만, 나중에 엄마랑 아기랑 같이 북튜브하셔도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알라디너TV 통해서 오랫동안 북튜버로 소통하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