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오사카 - 교토·고베·나라, 2024~2025년 최신판 리얼 시리즈
황성민.정현미 지음 / 한빛라이프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여행 계획이 있으신가요?

어느 지역을 여행할까 고민한다면 오사카를 소개합니다.

오사카는 '먹다 망한다'고 불릴 정도로 먹고 놀기 좋은 도시라고 합니다.

오사카를 가장 멋지게 여행하는 자세한 코스와 꿀팁을 담은 '리얼 오사카 - 교토 고베 나라' 책을 소개해요.

오사카를 대표하는 풍경 도톤보리, 여행과 쇼핑의 중심 난바, 최고의 상점들이 모인 신사이바시, 핫한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우메다, 옛 풍경의 정취가 느껴지는 덴진바시 등..

매력 있는 여행지가 가득 담겨 있는 책이네요.

종이책인데 QR코드를 활용하여 영상으로도 내용을 만날 수 있어요.

리얼 오사카가 담고 있는 교토, 고베, 나라는 서로 근교 도시라서 묶어서 여행하기 좋다고 합니다.

주제별, 목적별 여러 코스를 제시하니 따라하기 좋더라고요.

천 년의 역사 여행을 바란다면 교토,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를 방문하고 싶다면 고베, 세계 최대 목조 건축물과 사슴 공원을 보고 싶다면 나라로 가라고 하네요.

반질반질 윤이 나는 책의 종일 질감에 오사카 풍경과 먹거리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책장을 넘기는 동안에도 마치 여행을 하고 있는 흐뭇한 기분이 들었어요.

일본 오사카는 가족여행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방문해야죠.

레고랜드 디스커버리는 어린이 동반 어른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놀랍네요.

닌텐도 게임을 좋아하는 남아나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하는 여아도 오사카에 가면 무척 즐거워할 것입니다.

해양생물을 눈앞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수족관 니후레루도 방문 코스에 넣으면 좋겠죠.

컵 누들 뮤지엄에서 직접 재료를 선택해서 나만의 컵라면을 만드는 체험 코스도 흥미로울 것 같아요.

일본은 어느 지역에 어느 계절에 가면 좋을까?

오랫동안 자료를 찾지 않아도 이 한 권으로 준비할 수 있어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 다양한 맛집과 기념품 구매 추천 목록까지 아주 자세한 팁이 들어있는 책입니다.

오사카 북부의 정보는 온라인에서도 찾기가 어려운데 이 책에서 최신 정보를 자세히 담고 있으니 좋더라고요.

책의 마지막에는 스마트 맵북이 있으니 언제나 최신 정보로 확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거 한 권 들고 당장 오사카로 떠나고 싶네요.

일본은 몇 번 가본 곳이고 오사카도 이미 다녀왔는데요.

한국 도시와 분위기가 크게 다르지 않아서 선호하지 않는 나라였는데요.

이 책으로 오사카를 만나니까 정말 새롭게 느껴지네요.

일본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가고 또 가고 하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다음 여행에는 제대로 알아보고 준비하여 알찬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