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 2023-2024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박상미.양인화.전상현 지음 / 길벗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싱가포르 여행 떠날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책이 참 유용할 것 같아요.

‘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책입니다.

상큼한 민트색 표지가 마음의 문을 활짝 여네요.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책 시리즈는 제가 무척 좋아해요.

싱가포르편도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가득 채워서 읽는 재미가 있네요.

이 책은 2023년 이후 최신개정판입니다.

박상미, 양인화, 전상현 3명의 공동 저자가 싱가포르의 숨은 관광지까지 열심히 찾아냈어요.

책이 2권인데요. 1은 테마북이고 2는 코스북입니다.

1권에서 다양한 여행지를 둘러보고 2권에서 자세한 코스를 짜면 좋습니다.

여행지의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감성 매거진입니다.

관광지 사진과 음식 사진도 화질이 좋아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눈으로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서 감사했어요.

1권에서는 싱가포르 핫한 관광지와 새로운 관광지를 담았고요.

싱가포르 대표 명소 핵심 가이드, 대표 먹거리와 맛집총정리, 쇼핑 아이템, 다양한 체험 스폿 및 액티비티를 수록했어요.

저는 싱가포르 하면 창이 국제공항이 떠오릅니다.

일부러 싱가포르를 경유하여 세계에서 가장 멋진 공항을 구경했습니다.

이 책에서도 창이 국제공항의 매력을 만날 수 있어서 반가웠어요.

한국에서 약 6시간 30분이면 근사한 여행지가 가득한 국가 싱가포르로 떠날 수 있어요.

주요 관광지는 가든스 베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유니버설 스튜디오, 멀라이언 파크 등이 있고요.

이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보면서 싱가포르의 역사부터 관광지 정보, 쇼핑 정보까지 편하게 따라 할 수 있어요.

저는 걸어가면서 여행 정보 책을 보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러면 이 도시가 책 속의 여행지로 바뀌는 기분이 들거든요.

이 책을 들고 산책하는 동안에도 행복한 기분을 실컷 느꼈습니다. 곧 싱가포르로 떠나고 싶네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