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국기 여행하기 - 그리고 붙이고 색칠하기
배수현 지음 / 가나북스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사 공부 즐겁게 하는 방법!
먼저 그 나라의 국기와 친해져요.

국기에는 나라의 역사가 담겨 있어서
그 나라에 대해서 알기가 좋잖아요.

그런데 그 많은 국기를
어떻게 다 외우고 공부할까요?

이런 방법도 있습니다.

세계 국기 여행하기 책이 나왔어요.

1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국기를 배우는 체험 북입니다.

여러 나라의 스티커도 있고
색칠놀이 활동과 정보도 있어요.

세계여행을 하는 기분을 느끼며
다양한 나라를 탐험해 보아요!

저도 잘 모르는 나라가 많은데요.
이 책을 아이와 보면서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알아갔어요.
아이와 서로 퀴즈도 내면서
놀며 공부하기 좋더라고요.

이 중에서 대한민국도 있습니다.
태극기도 붙이고 그리고 색칠하면서
나라사랑의 마음도 배우기 좋네요.

아이가 직접 색칠을 했는데 ㅋㅋㅋ
아직 그리기도 서툴러서 이쁘게는 못했어요.
그래도 흥미를 가지고 잘하여서 뿌듯해요.

세계 국기 여행하기 이 책은
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칠 우리 아이들이
여러 나라에 호기심을 가지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것이 좋아요.

그 나라의 수도, 화폐, 면적, 인구, 종교 등
다양한 정보도 읽을 수 있고요.
아이들을 위한 활동북이지만,
어른인 저에게도 유익하네요.

상당히 영리하게 만든 책이고요.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 좋네요.

추천하는 연령대도 폭넓어요.
저희는 초등학생 첫째와
유치원생 둘째가 함께 사용해요.

이 둘이 함께 사용하는 책은
별로 없어서 신기하네요. ㅎㅎ
이런 시리즈 계속 만나고 싶어요.
특히 초등학생들은 활동북이 별로 없거든요.

앞으로 교과 과정에서
세계사가 더욱더 중요해진대요.
이런 교재를 활용하는 것이
유익한 정보가 되시길 바라며
그럼 다음에 또 유익한 정보로 오겠습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