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와 슈퍼걸스 스티커 색칠놀이
매경주니어북스 편집부 지음 / 매경주니어북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휴기간에 친정에 있으면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한 육아템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캐리와 슈퍼걸스 스티커 색칠놀이'입니다.

스티커도 있고 색칠놀이도 할 수 있는 책! 얇고 가벼워서 여행 가방 속에 쏙 들어가는 책! 정말 유용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요즘 한창 색칠놀이에 관심이 많아진 윤이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 되었답니다. 아이에게 이걸 주니까 저절로 저의 휴식시간이 생겼습니다.

어디 멀리 떠나시거나 집콕 시간이 힘드실 때에는 이런 육아템을 득템하세요.

돈으로 행복을 살 수가 있다면 이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입니다. 금방 지겨워 하고 부피만 큰 장난감 사주는 것보다 나을 수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튜버 캐리 언니는 슈퍼걸스와 친해요. 친근한 캐리 언니와 슈퍼걸스 친구들이 만나니 여아들의 마음을 확 사로잡았어요.

슈퍼걸스 소속 캐릭터에 대해 알려드리죠. 먼저 유명한 엘리! 엘리가 넘넘 인기가 많아져서 어떤 친구들은 캐리보다 엘리를 좋아해요. ㅋㅋ

그리고 다양한 개성을 가진 유니, 줄리, 스텔라도 각자 팬층이 있습니다. 잘 모르겠다면 유튜브로 보시면 나와요.

저도 아이들 때문에 유튜브에서 이 친구들을 많이 보아서 낯설지가 않네요. (사실 저도 엘리 팬입니다. 엘리가 간다 프로그램도 참 좋아해요.)

스티커가 80개가 들어있어서 마음껏 붙이고 놀 수 있습니다. 둘째 아이가 좋아한 부분은 색칠놀이입니다. 얼마나 좋아했냐하면..

이 책을 받고도 바로 사용하지 않고 아껴둘 정도였어요. 연휴가 끝나고 친구들을 만나서 같이 해야 한다면서 가슴에 꼭 품고 있었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색칠놀이가 있지만, 아이들이 모든 색칠놀이에 매력을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평소 좋아하던 캐릭터를 색칠하는 시간이 더욱더 행복하겠죠.

캐리와 슈퍼걸스 좋아하는 자녀들이 있으면, 부모님이 지갑을 열 수밖에 없겠어요. 그래도 이 정도 가격에 놀이 시간은 꽤 오래 걸려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딸을 키우는 것은 처음이라서 어떤 선물을 고를까 고민이라면 오래 고민하지 마시고 이런 책부터 고르세요.

캐리와 슈퍼걸스 스티커 색칠놀이에 다양한 시리즈가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아이의 색칠놀이 시간은 엄마의 휴식임을 강조하면서 이만 리뷰를 마칩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