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순간 웃음이 팡! 수수께끼의 신 읽는 순간 웃음이 팡
네모펜스튜디오 그림, 한빛학습연구회 구성 / 한빛에듀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깔깔 웃으면서 어휘력을 늘리는 책을 만났어요.

제목은 개성 있고 내용 구성은 알차요.

읽는 순간 웃음이 팡! 시리즈 입니다.

읽는 순간 웃음이 팡! 낱말 퍼즐의 신, 수수께끼의 신, 속담의 신 3권을 리뷰합니다.

이 시리즈는 네모펜스튜디오에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아이 넷을 키우는 네모칸 부부가 일하는 곳입니다.

개성있는 육아물 만화를 잘 그리는 분들이라고 해요.

그래서 읽는 순간 웃음이 팡 시리즈의 그림도 친근하고 재밌네요.

아이들이 재밌게 읽으면서 언어 능력도 키울 수 있는 구성입니다.

먼저 읽는 순간 웃음이 팡! 낱말 퍼즐의 신을 살펴보죠.

일단 그림이 시원시원 합니다.

3단계로 이루어져 있는데, 1단계는 숨은그림찾기 낱말 퍼즐이고 2단계는 그림 힌트 낱말 퍼즐입니다. 3단계는 도전 의식을 높이는 과제가 있네요.

문제 수준은 초등 저학년까지 어려워하지 않고 풀 수 있어요.

읽는 순간 웃음이 팡! 수수께끼의 신도 살펴보았는데요.

아이들이 넘넘 좋아하는 수수께끼가 가득 들어 있네요.

울 아이들도 퀴즈를 무척 좋아해서 이 책을 재밌게 읽더라고요.

특히 초딩들은 아재들과도 통하는 아재 개그를 좋아하는데, 엉뚱한 수수께끼도 아재 개그에 속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속담의 신 책도 살펴봅니다.

속담 책은 부모님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속담을 억지로 가르치는 것보다 이런 책을 활용해서 재밌게 접하면 굿 아이디어~

그냥 읽으면서 머리에 쏙쏙 넣기 좋네요.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이 만든 책이라서 아이와 부모의 마음을 잘 반영했어요.

말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은 개성 있는 책!

읽는 순간 웃음이 팡! 시리즈 리뷰였습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