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이 쉬워지는 하루 10분 구구단 7~9세 DK 하루 10분 시리즈
데보라 락 지음, 김영옥 옮김, 션 맥아들 감수 / 청어람e(청어람미디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의 쉽고 재밌는 공부를 위하여~!

오늘도 다양한 교재를 살펴봅니다.

오늘 살펴볼 교재는
수학이 쉬워지는 하루 10분 시리즈입니다.

구구단과 분수 교재를 살펴 보았어요.
추천 연령이 적혀 있어서 고를 때 편해요.

또한 이 시리즈가 수학의 다양한 개념별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취약한 부분만 고를 수 있죠.

무척 심플하고 편리한 구성입니다.
목차도 세심하게 나누어서
아이에게 딱 필요한 부분을 찾을 수 있겠죠?

저는 저학년용을 살펴 보았는데요.
뭔가 복잡한 내용이 없고
간단하고 중요할 것 같은 내용 위주로 있네요.

문제에서는 다양한 응용과
그림을 활용하니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좋죠.

컬러풀하고 귀여운 그림들은
아이들이 수학을
친근하게 느끼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구구단의 경우
일방적인 주입식 암기보다는
왜 구구단이 필요한지
원리를 깨닫게 합니다.

수학 실력을 키워주는
즐거운 공부 습관 만들기 프로젝트!
하루 10분 구구단 리뷰였어요.

다음으로
하루 10분 분수 교재를 살펴보죠.

분수도 그림으로 개념을 친절하게 설명해요.
머리 복잡하게 하는 것 없이 딱 중요한 것만 ㅎ
그래도 문제는 다양하게 담고 있고요.

10분 시리즈라는 제목처럼
하루 1-2장을 풀면 10분만에 끝!
이 과정이 자꾸 쌓이면
실력도 쌓이겠죠?


정해진 시간안에 풀도록 유도하는 부분도 좋았어요.
가장 뒤에는 해설도 붙어 있습니다.

문제집 두께도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며 풀기에도 좋더라고요.
울 아이들은 얇은 문제집을 좋아해서 ㅋㅋ
아이들 입장에서는 좋아하죠.

수학이 쉬워지는 하루 10분 시리즈~
솔직 리뷰였습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