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복남이 좀 봐주세요
성희주 / 예원북스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단 타싸이트에서 보고 볼까말까 고민만 한 6개월하다가.....
혹시나 이북에 있나찾아보고 장바구니에 넣고도 한달넘게 가지고 있었네요^^

제목보고 혹했다가 이벤트 당첨금받은걸로 샀어요^^
근데 ..... 소설은 휘리릭 읽혔는데....
스토리는 애매하네요.

백수 여주 이하나와 차갑고 싸가지 없는 한도경의 티격태격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어느날 엄마가 애기를 데리고 와서 하나는 열불이 터집니다.
애아빠가 열흘간 애봐주는 걸로 백오십만원을 받기로했다나...... 이미 계좌로 돈까지 받았다는데...
하나가 생각하기에 이거 촉이 안좋습니다.
애만 떠넘기고 도주위험이 보여서 그 애아빠를 만나서 단판을 지으려했는데....
이남자 보증금으로 2억5천을 턱넣고는 계약서를 쓰자고합니다.

요것만 봐서는 오호 잼지겠다 하고 봤는데....
끝까지 읽으면서 오탈자도 보이고.....
스토리중 애기 태어난지 2개월에서 넘어가지를 않는데다 마지막에 결혼할때쯤에 백일넘겼다에서 뿜었잖아요.
작가님 미혼이신지.....
만나서 태어난지 2개월인데.... 두사람 결혼할때까지 한달만에 결혼이라니 ....
그중간에 친구결혼식도 껴있었는데.....
이건 설정미스같네요 ^^
제가 이런거에 민감해서.......(먼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미 2021-03-14 16: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스토리상 시간의 흐름. 중요한 지적 해주셨네요.👍이게 독자들한테 의외로 신경쓰이는 부분인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작가분들 있더라구요. 움베르토 에코도 일일이 시간을 재보기도 했대요.

황후화 2021-03-14 17:58   좋아요 1 | URL
아 역시 글쵸....
전또 저만 그런줄알았어요......

제가 함 쓰보겠다고 끄적이다 젤 신경쓴부분이 그거였어요 나이와 계절변화 시간의 흐름 ....
이건 따로 어디다 메모한후에 스토리 쓰면서 확인하며 적어야겠더라구요. 잘 잊어버리게 되더군요 .....
작가님 고생하는건 알겠는데 일단 파는책이니 좀 더 신경써서 마감이쁜책 내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