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아이리스 - 스마트폰을 든 레이디 (총6권/완결)
유수완 / 고렘팩토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싸이트에서 연제중일때부터 본 소설인데요~
처음시작부분은 상당히 좋았는데 ㅋㅋㅋㅋ
중후반에 독자들의 원성이 자자했죠~

이소설도 회귀소설입니다.

여주 아이리스가 남편에게 죽은뒤 회귀하면서 환생녀인걸 알게되죠~
이후 자신이 태어난 세계에 환생전 지구사람들이 온 흔적을 접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사건을 해결하는게 주 스토리입니다.

거기에 황위와 출생의 비밀도 겹치며 스토리가 왕창 늘어났죠~~
이소설이 연제중일때는 엄청 읽기힘들었는데.....
완결후 쭉달아서 본다면 킬링타임용으로는 볼만하죠? 아마도......

중간지점부터는 속터지고 고구마밭 예상되니 주의하고 보시길 ㅋㅋ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별이랑 2018-07-31 16:3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 속터지고 고구마 밭 ˝ Tip 유념 하겠습니다 ~
유수완 작가의 로맨스 소설 [내숭의 정석] 재밌어~ 너무 늘어져~ 그래도 재밌어.... 이럼서 읽었는데, 고구마가 있는 회귀물로 출간이라니 인연 닿는 날 읽어야겠네요 .

황후화 님 , 신간 정보 잘 읽고 갑니다 ^^

황후화 2018-07-31 17:00   좋아요 1 | URL
별이랑님 카카오페이지 연제중일때 댓글난이 아주 난리였죠
저는 그냥저냥 읽을만했고요
아침드라마 뺨치는 막장도 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