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프의 요정 리틀 지니 3 - 아무것도 만지지 마! 램프의 요정 리틀 지니 3
미란다 존스 지음, 곽정아 옮김, 강윤정 그림 / 가람어린이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알리는 학교를 다녀와,지니에게 티파니가 방을꾸몄다고 말해주었다.

그리고 실수로방이활기를 띠면좋겠다고 말해,방의구름모양에서 빗방울이 흘렀다.

알리는 멈출방법을생각하다가 "나는 분홍색이 살짝묻어났으면 좋겠다."하고소원을빌어

알리가 만지는건 다 분홍색이 되고말았다.

중간부분은 알리가 메리의오빠다니엘의 유니폼을 만져,유니폼은 꽃 분홍색으로되고말았다.

그래서 축구할때어쩔수없이 그유니폼을 입고나갔고우승에만 집중하였다.그와중에 알리는 지니가 없어진걸알고

지니를 찾았을때 익숙한목소리가 들려왔다. "슈퍼 스타즈! 슈퍼 스타즈!"지니가 온복장을 꽃 분홍색으로 한채 응원용 수술을 들고 응원하고있었다."힘내라,슈퍼 스타즈!슈-퍼-스-타-즈!"지니의 말에 팬들도 응원했고 메리와알리도 앞에서 응원했다.

결국 우승에 골인했다.

메리의 오빠 다니엘은 분홍이 행운의 색이라며 이제이색으로 입고다니자고 했지만 어쩌나,소원이 끝나가는데.

알리는지갑을 들여다 보았다. 딱 분홍색 염색재를 살수있을 만큼의 돈이 되었다.

이제 밤새도록 축구유니폼과 씨름할일만남았다.리틀지니 덕분에!

재미있고,나는 이제알리가 한숨을쉬며 염색할일만남았다는 그런 장면이 재밌었다.

그리고 알리만고생시키는 지니가 장난스럽기도하고,밉기도했다.

리틀지니4권이 기대된다.^^~.

지니,소원이 끝났나 봐! 일어나,지니!

'어쨌든 이제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갔으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